반응형

환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하지 못하네요 죄송합니다 어제부터 계속 어지럽고 울렁거리네요 스트레스성인지 먼지 이러다가 제가 지레 죽겠습니다 무었때문에 그러냐구요 이곳에다가 말할 수가 없어요 죄송합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이 걱정하실까봐 얘기를 못하겠네요 여튼 이렇게 계속 가다가는 제가 이 세상에 없어질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설은 그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환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로맨스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재욱씨와 정소민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신승호 오나라 조재윤 유인수 아린 고윤정씨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환혼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럼 드라마 환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