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남당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저는 힘드네요 무엇때문에 힘드냐구요 제 얘길 들어보세요 저의 형이라는 사람이요 제 돈을 12년째 안갚아요 뭐 사람에 따라 크다면 크고 자다면 작은 돈인데요 어찌 이럴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에초에 제돈을 갚지 않을 생각이었는지 제가 바보였어요 형말을 믿은게요 매일 돈이 없다는 사람이 집도 사고 몇일전에 차도 뽑았더라구요 그것도 6천만원 짜리 차를요 ㅎㅎㅎ 아이고 진짜 너무해요 제가 몸이 아프다고 했었죠 이런 몸아픈 제 돈을 떼어 먹었어요 진짜 이 이간을 어쩌죠 경찰서에 신고를 해야하나요 부모님한테 얘기하면 니가 참아라 설마 니돈을 때어 먹겠니 언젠가는 갚겠지라고 만 하십니다 ㅎㅎ 그리고 우리 형이요 교회를 다녀요 그런사람이 몸아픈 동생 돈을 때어 먹었습니다 진짜 양심도 없어요 제가 무교라서 주님을 꺼내서 그렇지만 제발 주님 저의 형 지옥에 가게 해주세요  그럼 이만 사설을 길었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의 새 월화 드라마 미남당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구요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서인국씨와 오연서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권수현 강미나 정은표 정만식 황우슬혜 정하준 백서후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드라마 ost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미남당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럼 드라마 미남당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