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은 아씨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작은아씨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제목을 보니 책 제목과 같은것 같은데요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요 김고은씨 그리고 남지현씨 박지후씨가 주인고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우 기대되네요 세 배우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진짜 기대되네요 ㅎㅎ 필히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여러분들께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죠 저 거짓말 하지 않는것 말이죠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엄지원 엄기준 김미숙 강훈 전채은 공민정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글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발매되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작은 아씨들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작은아씨들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