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양의 후예 ost 노래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뎌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이니에요 ㅎㅎ 주말 첫날의 아침이라 너무 좋네요 ㅎ 여러분도 그러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아닌가요 아니면 말구요 ㅎ 글고 오늘 기온도 포근해서 외출하기도 좋다고 합니다 곳에 따라 흐린곳도 있다고 하네용 이번주에는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잠도 제데로 못잤는데용 어제 밤부터 제데로 잠을 잣네용 정말 꿀잠잤어요 자고 일어났더니 너무 좋더라구요 불면증있는 분들은 어떻게 사는건지 몇일 숙면을 못취하니까 아주 그냥 죽을것 같더라구요 낫에는 또 왜이리도 졸리운지 생활이 안되더라구요 여러분도 될 수 있으시면 스트레스를 피하시고 아니면 운동이나 다른 취미를 찾으셔서 스트레스를 풀어주시는게 좋다고 하네용 그럼 이만 사담은 줄이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음 아직 방송되지 안았죠 아직 방송되지 않았지만 출연한 배우들이 후덜덜해서 벌써부터 떠들썩한 수목 드라마 태양의 후예입니다 누가누가 출현하냐면요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 유명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줄거리 내용은 낯선 땅 극한의 환경속에서 사랑과 성곡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라고 합니다 어떤가요 재미있으려나요 ㅎ 방송 날짜는 2월 24일 수요일 저녁에 첫방 한다고 합니다 저는 송혜교나온다고 하니까 끌리네요 ㅎㅎ 꼭봐야지 ㅋ 근데 방송도 안되었는데 ost를 벌써 내놓았더라구요 ㅎ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를 모아보았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윤미래씨가 불렀다고합니다 노래가 감미롭고 되게 좋더라구요

 

 

 

노래재순서

1 always (태양의 후예 ost part1 윤미래)

2 everytime (태양의 후예 ost part2 첸, 펀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