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향 ost 노래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주의 두번째날인 화요일입니다 월요일인 어제 잘 보내셧나요 저는 어제 잘 못보냈답니다 요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많아서 힘들었답니다 운동을해도 스트레스가 잘 풀리지 않네요 거기다가 잠도 제데로 못잤답니다 에휴 오늘은 잘 잘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용  아 빼먹을 뻔했네요 오늘의 날씨 ㅎㅎ 오늘은 날이 많이 포근하답니다 아침에 곳에 따라 눈이나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하지만 오전에 그치고 기온은 영상 8도까지 나간다고 합니당 그럼 오늘의 사담은 이만 줄이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귀향 ost입니다 그럼 영화 귀향에 대해서 설명 하겠습니다 영화귀향의 내용은 영문도 모른체 일본군 손에 이끌려 가족의 품을 떠난다 정민은 함께 끌려온 영희 그리고 수많은 아이들이 기차에 실려 알 수 없는 곳으로 향한다 제2차 세계대전 차디찬 한가운데 버려진 정민과 아이들 그곳에선 그들을 맞이한것은 일본군만 가득한 끔찍한 고통과 아픔의 현장이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라고합니다 출연한 배우로는 강하나,최리,블러드의 손숙,별이 되어 빛나리의 황화순,정무성,경성학교의 서미지.류신,임성철 등의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구요 감독은 두레소리 파울볼 종기의 조정래 감독입니다 들리는 말로는 현재 예매율 1위라고 하네요 저두 이번 주말에 보러 가려구요 영화 개봉일은 2월 24일이라고 합니다 우리 할머님들이 얼마나 고생하셨는지 영화로 보고 느끼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귀향 ost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가시리 (귀향 o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