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에휴 주말이 금세 지나가 버렸네요 어제 많이 더우셧죠 조금만 참으세요 내일부터는 비소식이 있구여 그 이후로는 기온이 내려가서 이번처럼 많이 덥지는 않다고 합니다 하루만 더 참으시면 될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데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은 28도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저번주보다도 기온이 내려갔네요 ㅎㅎ 그럼 오늘부터 덥지 않으려나요 ㅎ 그럼 돌아올 주말을 위해서 파이팅해요~

 

어제 한일전 보셧나요 우리가 이겼죠 ㅎㅎ 전 처음에 공격이 잘 안되길레 이러다가 우리가 지는거 아닌가 했다니까요 경기를 보니 거의 막상 막하였더라구요 치고박고 재미졌어요 ㅎ 하지만 결과는 점유율을 보니 우리가 더 높게 나왔더라구요 슈팅수도 그렇고 하지만 볼때는 일본선수들 패스가 좋아서 점유율이 우리가 떨어질줄 알았어요 하지만 결과는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ㅎ 기회만 잘 살렸으면 몇골 더 나왔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첫골 넣을때 조영욱선수돈가요 와 각이 없는 상태에서 슛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 또 날라갔구나 했는데 깜짝 놀랐어요 그게 들어가더라구요 참 ㅎㅎ 조영욱선수 원래 그런 기술을 가지고 있던선수였던지 정말 놀랐어요 그리고 지성컵에서 우리나라가 2승 1무로 우숭을 차지하게되었답니다 한국팀 감독 이름이 뭐였더라 안뭐였는데 잠시만 여 찾아보고 오겠습니다 아 마자요 안익수감독님 와 저는 수비전술로 나가서 아 정말 경기 재미없다 그랬는데 결과를 보니 만족스럽더라구요 우리전술이 아마 이란의 전술을 쓴게 아닌가 십더라구요 이란 축구팀이 수비전술로 아하다가 역습해서 마무리를 짓는 경기를 자주 하잖아요 그래서 이생각을 하게됬죠 하지만 마무리하는 선수들이 실력이 좀만 좋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않을까하는 저의 생각이에요 개인 기술 좋은 지금은 폼이 많이 떨어진 이승우 선수지만 컨디션 좋을때 이승우 같은 선수를 최전방에 박아놓구 우리가 수비전술로 하다가 역습시에 이승우 선수에게 패스해서 마무리 짓는 이런 경기는 어떻할지 궁금합니다 ㅎㅎ 어때요 저의 생각에 동의 하시나요 ㅎㅎ 그냥 개인적인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경기 포항과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수원이 이겼담서요 ㅎㅎ 이승현선수가 또 고을 넣었다고 합니다 와 전 포항을 잡을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아무리 포항이 못한다 못한다 하지만 약팀인 수원을 상대로 패하다니 참 공은 참 둥금니다 ㅎㅎ 그럼 이만 사담은 이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5월 23일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이번주차 멜론차트를 보니 순위가 많이 변하지는 않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신곡들이 몇곡더 나온것 같아요 그럼 멜론 top100 노래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듣는방법

 

아 노래듣는 방법은요 바로감상하기 듣는 방법과 채널에서감상하기 듣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감상하기와 채널에서감상하기 글을 클릭하시면 노래를 들으실수 있어요 그럼 즐감하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