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6월 2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의 마지막 날인 현충일입니다 현충일이 어떤날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뭐라구요 아신다구요 내 제가 몰라요 ㅠ.ㅠ 현충일이란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 이라고 합니다 이제 아시겠죠 내 잘 알겠습니다 ㅎㅎ 자문자답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기온은 26도 정도로 선선하도가 하네요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 좋음으로 매우 낮다고 합니다 날은 흐리지만 기온은 선선하고 차라리 이런날이 외출하기에 좋은것 같아요 ㅎ 그럼 마지막 휴일 잘 보내세요^^

 

어제는 체코와 우리나라와의 축구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우리나라선수들 너무 잘하는것 있죠 특히 골기퍼가 너무 잘하더라구요 ㅎㅎ 정성룡선수가 원래 잘하는 선수가 아니라고들 하던데 어제는 너무 잘해주었던것 같아요 상대적으로 6:1로 패배했을 당시에 실수로 4골이 먹은 김진현선수와 비교를 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요 너무 잘해줬어요 그리고 전반에 첫골은 파울을얻은 우리나라가 프리킥으로 첫골을 득점하게되었습니다 득점자는 윤빛가람선수죠 중국리그에서 뛰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프리킥을 했는데 너무 그림같은 골이 나왔어요 세상에나 그 천하에 체흐골기퍼에게 골을 넣었답니다 지난 스페인전에서 실바선수가 넣었던 거의 비슷한 골이었던것 같아요 거의 코너의 사각에 누구도 막을 수 없을정도의 슛을 했답니다 ㅎ 그리고 두번째 골 또한 윤빚가람선수가 어시스트를 했죠 어시스트를 받은 제가 좋아하는 석현준선수가 강슛을해서 골을 넣었답니다 와 영상을 몇번 돌려봤는데요 체흐선수가 석현준선수의 슛이 너무 강해서 그런건지 약간 움찔하더라구요 ㅎㅎ 여튼 우리선수들 1진선수들이 많이 빠졌는데도 불구하고 유로예선을 1위로 돌파하고 네덜란드와 터키 러시아를 이긴 체코의 풀전력을 맞아서 승리를 했다는것이 너무 고무적인것 같아요 스페인전때 대패했을때 와 진짜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답니다 진자 최악이었어요 기록을 보니 20년만에 처음으로 6골이상 점수차로 패배했었다고 합니다 아시아의 최강이라는 우리나라가 예전 우물안 개구리 시절도 아니고 유럽으로 많은 선수들이 진출해서 선진축구를 배우고 경기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이정도로 전력차가 나는가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스페인은 세계최고의 전력을 갖춘팀이고 선수들 한사람 한사람이 모두 월드클래스 선수들이라서 이해를 못하는것만은 아니에요 예를들어서 차범근같은급의 선수나 박지성같은 급의 선수들이 11명 뛴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것 같아요 언제 다시한번 붙어 보았으면 좋겠네요 그때에는 골기퍼라던디 수비수들을 모두 정비해서 우리나라 최고의 전력으로 맞아 경기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축구경기가 있답니다 올대 평가전이 있어요 저녁8시에 덴마크와 의 경기가 있답니다 이번 경기도 어찌될란가 모르겠네요 덴마크가 지난번에 나이지리아와의 경기에서 결과가 어찌됬는지 모르겠네요 만약에 나이지리아를 이겼다면 덴마크가 이번친선경기 최강인데 말이지요 ㅎ 만약에 덴마크까지 이기게 된다면 기대해 이번 올림픽 기대해볼만할것 같아요 덴마크와 우리나라와의 관전평은 내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2016년 6월 6일 오늘자 멜론 6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이번 주차 멜론차트는 순위가 많이 변경되지는 않은것 같아요 상위 랭크되어있는 노래들은 거의 머 변화가 없구요 중상위권 쯤해서 신곡들이 올라와 있네요 그럼 멜론 6월 2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듣는방법

우선 노래 듣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바로감상하기와 두번째로 채널에서 감상하기가 있는데요 바로감상하기와 채널에서 감상하기 글위를 클릭하시면 노래를 들으실 수 있으십니다 기호에 맞게 편하신것으로 클릭하셔서 들으시면 됩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