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또 다시 돌아온 한주의 첫날인 월요일입니다 ㅠ.ㅠ 주말에 잼나게 보내셧나요 날 좋았는데 나들이 하셧을라나요 일요일에 오후 저는 집에만 있었답니다 오전에 잠깐 외출을 했엇는데요 너무 더웠어요 아침에도 이리더우니 원 오후에 외툴하신분들 아주 그냥 고생 제대로 하셧을것같아요 그러나 다음주부터는 장마가 시작이라서 비가온다고 하더군요 그럼 날이 조금 시원해 지겠죠 ㅎㅎ 하지만 비가오면 외출하기가 싫어지죠 질척질척 으 싫어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기온은 31도 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정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어제 코파아메리카 아르헨티나와 베네수엘라와의 경기기 있었답니다 경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메시가 선발 출전했는데요 와 진짜 플레이가 죽음이었어요 ㅎㅎ 우리나라는 언제나 되야 메시같은 선수가 나오려나 모르겠네요 이승우선수아 이강인선수가 그에 조금이라도 그정도 클래스에 닿을수 있을까요 그럼 경기 관전평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메시의 번뜩이는 롱패스를 받은 이과인선수가 골을 넣었답니다 그것을 무슨 골이라고 해야하나 발리슛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닌가 여튼 정말 멋진골이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골은 또다시 이과인 선수가 넣었답니다 수비수가 패스를 잘못했는데요 그것을 캐취해서 이과인선수가 골기퍼까지 재끼면서 골을 넣었답니다 정말 대단했어요 이과인 선수 이경기 이전까지 골이 없었나요 아니 있었나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이날 경기에서 완전 날았답니다 그리고 세번째 골은 메시선수가 넣었는데요 아르헨티나 선수와 패스를 주고 받으며 마지막에 메시선수가 마무리를 했답니다 ㅎㅎ 네번째 골은 베네수엘라가 넣었답니다 론돈선수였던가요 어떻게 넣었는지 정확히 기억은 없는데요 오른발로 차넣은것 같아요 그리고 5번째골을 메시선수의 패스를 받은 라멜라선수가 넣었답니다 그래서 결과는 4:1로 아르헨티나의 승리였습니다 그래서 아르헨티나는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어서 미국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머 보나마나 아르헨이 이기겠지요 ㅎ 아니면 이변으로 홈이점을 살린 미국이 파란을 일으킬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그 다음 경기인 멕시코와 칠레와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저는 보지않았지만 결과는 알고 있지요 그럼 결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칠레가 멕시코를 7:0으로 물리쳤다고 합니다 저는 생각도 못했어요 칠레가 조금 부진해서 멕시코가 그냥 이길줄 알았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이건머 멕시코는 어제 아무것도 못했다고 하네요 참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7:0이란 스코어가 나오는지 축구가 아니라 야구아닌가요 ㅎ 아 맞다 우리도 스페인에게 6:1로 졌었죠 ㅎ 멕시코분들 얼마나 멘붕하셧을까 2:0도 3:0도 아닌 7:0이라니요 정말 생각도 못한 결과였답니다 참 그래서 멕시코를 물리친 칠레가 준결승에 진출하여서 콜롬비아와 만나게 되었답니다 제생각으로는 요 이정도면 콜롬비아도 위험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이런 칠레를 누가 막겠어요 혹 모르죠 공은 둥글고 이날 칠레선수들일 풀핏이었는지요 ㅎ 만약에 칠레가 이기게 되면 지난번 경기에서 두번째로 결승에서 만난 칠레와의 아르헨티나의 리벤지매치가 성사 되겠네요 ㅎㅎ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6월 20일 오늘자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이번주차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는 상위권 순위가 꽤 많이 변한것 같아요 그리고 신곡들도 많이 나와서 랭크도 많이 변했구요 그리고 top100듣기에서 두곡 정도가 빠졌는데요 아직 올라오지 않아서 넣지 못했습니다 이해해주세용^^ 그럼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멜론차트보는법

노래재생되는 순서가 멜론차트 순위입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