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7월2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ㅎㅎ 에휴 참 이제야 수요일이라니요 윽 시간아 빨리가라 주말아 빨리와라 ㅎㅎ 내일 모레가 불금이네용 그런데로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아요 내일후면 불금이고 주말이네용 ㅎ 그럼 오늘 날씨에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흐리고 비가온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사는 지역은 비가 안오네용 참 기상청 말을 믿을 수 가 있어야 말이지요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28도 정도로 어제에비하면 아주 매우 낮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정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오늘 새벽에 크로아티아와 스페인의 유로2016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글쎄 크로아티아가 스페인을 2:1로 이겼다고 합니다 참 크로아티아가 무적함대를 침몰시키다니 대단한것 같아요 물론 크로아티아가 스페인에 비해서 많이 딸린다고 말할순 없지만요 그래도 약간의 차이는 있지 않을까요 스페인이 이렇게 질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저는 하이라이트로만 보았는데요 경기 내용은 어떠했는지 모르겠네요 득점상황만보았거든요 크로아티아가 스페인을 상대로 맞불을 놓았는지 아니면 수비전술로 일관하다가 역습을 노렸는지 해설위원은 크로아티아가 실리축구를 했다고 하는것 보니 역습을 노린것도 같구요 ㅎ 여튼 공은 둥굴어요 ㅎ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골은 스페인에서 나왔는데요 실바의 놀라운 패스가 파브레가스에게가서 모라타의 마무리로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점수는 1:0 스페인의 선취득점 하지만 크로아티아 이대로 무너지지않죠 두번째골은 크로아티아에게 나왔습니다 칼라니치선수가 동점골을 넣었답니다 그래서 1:1 그리고 후반에 또다시 크로아티아의 골이 나왔답니다 ㅎ 메리시치선수가 역전골을 넣었답니다 ㅎ 새벽에 경기를 봤어야 하는데 보지못해서 설명을 제대로 하지못하겠네요 아 제가 잠이 많아서 새벽에는 못일어 나거든요ㅠ.ㅠ 여튼 결과는 2:1로 마무리되어서 크로아티아가 조 1위 스페인이 조2위가 되었다고합니다 그럼 북아일랜드와 독일의 경기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독일이 북아일랜드를 1:0으로 이겼다고 하네요 근데 점수차가 1득점 차이뿐이 나지 않았네요 참 북아일랜드가 잘하는 팀인가요 하이라이트나 경기를 보지 않았지만요 분명 북아일랜드는 수비적으로 경기를 치루었던것 같네요 그러면서 역습을 노리는 그렇지 않고서는 독일이 1점뿐이 넣지 못했다는게 말이 안되죠 독일의 스타팅멤버를 보니 거의 1진이던데 참 경기 재미없었을것 같아요 골은 전반에 독일의 고메즈선수가 넣었다고 하네요 저는 수비전술 싫어요 공격축구 좋아합니다 골이 많이 나는경기를 좋아한답니다 머 누구나 다그렇겠죠 ㅎ  아 맛다 그거 아시나요 케이리그 서울의 감독이 곧 바뀐답니다 서울의 최용수감독님이 중국으로 간데요 어느 팀이라고 했지 잠시만요 찾아보구 알려드릴께요 찾아 보았습니다 장쑤로 간다고 합니다 연봉이 무려 35억 2년간 70억원에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와 정말 돈이면 다되는군요 참 최용수감독님이 중국으로 가다니요 참 아 그리고 후임으로는 황선홍감독님이 내정되었다고 합니다 ㅎ 오히려 더 잘된일일 수도 있을것같아요 들리는 말로는 황선홍감독님의 축구가 더 재미지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 그리고 오늘 코파아메리카 경기가 있습니다 미국대 아르헨티나의 경기 말이지요 ㅎㅎ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이번 경기에서 골이 많이 나서 스트레스나 풀렸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2016년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음 순위를 보니 상위권은 거의 변화가 없구요 중위권과 하위권이 조금 변화가 있네요 음 그럼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빌보드차트 순위 보는법

그럼 빌보드차트 순위 보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어를 플레이 시키면 나오는 노래순서가 빌보드차트 순위입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