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6월 5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후 에 이 띠 주말이 끝나부렀으요 다시 월요일이 왔네요 아 후 에 이 띠 나머지 글자는 못쓰겠네요 나머니 글짜는 제마음속으로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왜 월요일만 되면 스트레스가 확 올라오는지 원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어디서 돈이라도 왕창안생기려나요 그래야 월요병을 날려버릴 수 있는데 말이지요 ㅎ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은 29도 정도라고하네요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낮음으로 매우 쾌적하다고 합니다 와우 오늘은 목구멍이 트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여러분 화이팅~

 

어제 케이리그 전북과 광주의 호남더비가 있었는데요 와 정말 치열하더라구요 저는 광주가 걍 밀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참 그리고 광주가 수비적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맞불을 놓더라구요 와 정말 치열했어요 점유율에서도 전북보다 높게 나왔더라구여 점유율이 어느 정도였나면요 광주가 57 전북이 43 이였어요 놀라셧죠 그리고 전북의 공격력이 전혀 먹히지 않았어요 광주의 공수전환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여튼 전술에서 전북이 말린것 같더라구요 만약 전반에 광주가 수비시 실수만 하지않았다면 페널티도 내어주지 않고 전북이 득점하지 못하여서 이길 수 있었던 경기였어요 오버하면 코파아메리카의 칠레를 보는듯한 경기였다고 해야하나요 ㅎㅎ 농담이지만 전 그렇게 봤습니다 마치 결승에서의 아르헨티나와 칠레와의 경기이듯 감정을 이입히고 보았답니다 ㅎㅎㅎ 여튼 골은 많이 나지 않았지만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그럼 골 이 어떻게 나왔는지 득점 상황에 대헤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첫골은 전반 19분에 광주의 실수로 페널티를 전북에 네어주었어여 그래서 페널티를 이동국선수가 차넣어서 1:0 상황이 되었습니다 근데여 페널티킥 상황에서 이동국선수의 슛이 골키퍼의 손에 맞았는데요 슛이 워낙 정확하고 강해서 골키퍼의 손을 맞고 들어갔답니다 그럼 두번째 골을 후반 84분에 전북이 수비시에 실수로 페널티를 네어주고 말았답니다 그것을 광주의 이동국이라고 할 수 있는 정조국선수가 침착하게 차넣어서 결과는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치게 됩니다 경기중에 광주에게 좋은찬스가 많았는데 아쉽게 마무리 지어줄 선수가 부족했습니다 물론 전북도 여러차레 좋은 찬스가 있었지만 광주의 수비들에 막혀서 찬스를 번번히 놓쳤답니다 그리고 오늘 유로2016 16강 경기가 있었답니다 독일대 슬로바키아 헝가리대 벨기에 2경기가 치루어졌답니다 독일은 슬로바키아에게 3:0으로 앞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를 하였답니다 헝가리대 벨기에도 역시 앞도적인 경기력으로 헝가리를 4:0으로 이겼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9시에 코파아메리카 결승경기가 치루어 진답니다 아르헨티나와 칠레의 경기 말입니다 ㅎㅎ 정말 기대가 됩니다 조별예선에는 칠레가 아르헨에게 패했는데 이번에는 어찌될까요 아 그리고 조별예선에서 칠레와의 경기에서 메시선수가 출전하지 않았지 않나요 그렇다면 오늘 경기 정말 볼만 하겠네여 온르 경기도 메시가 캐리할지 ㅎ 아니면 첼레의 수비진에 막혀버릴지 말이지요 그럼 오늘 축구얘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6월 27일 오늘자 멜론 6월 5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2016 멜론 6월 5주차 top100 듣기 는 순위가 조금 변한것 같아요 그리고 신곡들도 여러곡 나왔구여 그럼 여러분 2016 멜론 6월 5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멜론차트순위보는법

그럼 멜론차트 순위보는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어를 재생하면 나오는 노래 순서가 멜론차트순위입니다 알아보기 매우 쉽죠 ㅎ 그럼 2016 멜론 6월 5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