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갓세븐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벌써 월요일이 후딱 지나벼렸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 아니 새벽부터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제 반팔은 넣어 놓으시구요 긴팔을 입어야 할것 같아요 오늘 비가 내리고 나면 이번주 내내 조금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된다고 하네요 이제 곳 10월달이니 그럴때가 되지 않았나 하네요 아 이제 녹음이 빨갖게 물들어 가고 있는것 같아요 동네 어귀에 감나무에 감들이 대롱대롱 메달려 있네요 그리고 감의 색깔이 또한 점점 짖어 지고 있습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고 오늘 밤까지 비가 계속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비가 잠깐 그쳤다고 우산챙기지 않으시면 안되요 외출하실때에 우산 꼭 챙기시고 외출하세용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25도 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한 2도정도 내려 갔네요 그리고 내일부터는 더 내려가 이번주에 22도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러니 옷 든든히 입고 외출하게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에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으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화요일두 화이팅해요~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수원과 인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현제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수원은 10위 인천은 11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이거 이거 완전히 단두대 매치 아닌가요 와 수원이 요즘 왜이러죠 우승을 노리던 수원이 어찌 이리되었단 말입니까 ㅠ.ㅠ 상상도 못했네요 이렇게 되어버렸다니요 이러다가 정말 강등 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아이고 수원팬분들 정말 상심이 크시겠어요

아 휴 정말 수원이나 인천이나 올해에 무슨 마가 끼었나 봅니다 그럼 양팀 경기는 어떻했는지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인천이 몰아 부칩니다 하지만 아깝게도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원의 공격 역시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아요 그리고 인천 전반 초반에 정말 아까운 찬스를 놓치었어요 골기퍼 1:1 상황에서 기회를 놓치고 말았네요 참 인천이나 수원이나 좋은 기회가 왔을때에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것이 지금 케이리그 랭크를 보면 알겠네요 그리고 양팀 공방을 주고 받다가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맙니다 전반에도 양팀 모두 좋은 찬스가 있었지만 좀점에도 말해던것 처럼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했어요 정말 안타깝네요 그리고 얼마후 후반경기 시작됩니다 후반 경기 시작되자마자 인천 밀어부치네요 전반 초반과 같다고 해야하나 하지만 마찬가지로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와 인천의 송시우선수 움직임 정말 좋으네요 하지만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수원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수원의 공격이 먹혀 들어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후반 64분 조나탄의 득점이 되었습니다 인천의 진영에서 기회를 포착하고 있던 조나탄이 볼이 자신의 위치에 도달 하자마자 슈팅 원바운드 되었나요 아님 수비수를 맞고 바운드 되었던것이 들어갔나여 여튼 조나탄선수 득점을 했답니다 그래서 1:0 수원이 앞서갑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수원의 공격 이제 선취득점을 해서 그런지 수원의 발놀림이 가벼워 보이고 여유가 있어보입니다 그리고 후반 80분 또 다시 수원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교체되어 출전한 염기훈선수 부상후 첫경기인데요 인천진영에서 조나탄의 패스를 받은 염기훈선수가 논스톤 슈팅으로 득점을 만들어 내었답니다 그래서 2:0 수원이 두점 앞서갑니다 와 이번경기에는 수원이 승리 할까요 하지만 인천 수원의 득점이후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인천은 어짜피 가만히  있으면 패하는 경기라 무조건 공격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수원의 득점 후 몇분 지나고 인천의 득점이 나옵니다 인천의 김용환선수가 수원진영에서 수원의 골기퍼와 1:1상황을 만든후 칩샷으로 득점을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2:1 그리고 이후 인천의 공격이 더욱 매서워 집니다 후반전 몇분 남기지 않고 인천선수가 전방으로 롱패스를 합니다 케빈선수에게 떨궈준 볼이 케빈선수 인천선수에게 떨궈 줍니다 볼을 잡은 진성욱선수 침착하게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와 2:2에요 이후 수원이 공격을 했지만 시간이 더이상 남아 있지 않습니다 수원 감독인 서정원감독님 망연자실하고 있으시네요 정말 이번경기 저는 수원이 이기는 줄 알았답니다 하지만  그 생각은 오판이었죠 인천선수들 정말 잘해준 경기였던것 같아요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2년차 남성 아이돌 그룹 갓세븐노래모음입니다 오늘 왜 갓세븐 노래를 소개하려고 하냐면요 바로 오늘 갓세븐이 컴백하였기 때문입니다 ㅎ 이번에 새로이 앨범을 내었는데요 앨범에 수록된 하드캐리란 갓세븐 노래가 인기차트 상위권에 올라와 있기 때문에 오늘 갓세븐의 히트곡과 이번에 새로이 나온 하드캐리 노래를 모아서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그럼 갓세븐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하지하지마
2 Gimme
3 손이 가
4 너란 Girl
5 그냥 오늘 밤
6 볼륨을 올려줘
7 그대로 있어도 돼
8 달빛
9 She's a monster
10 Girls Girls Girls
11 A
12 딱 좋아
13 보름달이 뜨기 전에
14 온몸이 반응해
15 NICE
16 Mine
17 Back to Me
18 니가 하면
19 Feels good
20 고백송
21 LAUGH LAUGH LAUGH
22 Fly
23 Home Run
24 하드캐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갓세븐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갓세븐 댓글에다가 듯고싶으신 갓세븐 노래 제목을 적어주세요 그러면 제가 바로 올려드립니다^^*

 

갓세분 이번앨범 뮤비 스샷입니다

멋지죠

비행기 안인가요

역시나 비행기 안이네요

누구일까요

누구인지 아시나요

전체 샷

누구일까요 다들 아시죠 ㅎㅎ

두번째 스샷

비행기 밖

예 요

나무들이 있네요

그럼 갓세븐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