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효신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와우 벌써 목요일이네요 그리고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이구요 이번주는 월요일이 개천절 쉬는날이어서 금방 가는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바닷가 도시들의 피해가 엄청 났다면서요 바닷물이 도시 전체를 마비시킬정도로 태풍피해가 극심했다고 합니다 부산의 마린시티인가 아파트에 바닷물이 들어와서 세워 주차장에 세워두었던 차들이 모두 침수당하고 쓸려가고 정말 심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울산인가 어디인가는 자동차공장이 올스톱되었다고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조선소에도 피해가 있어서 조선소도 일을 못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강한 태풍은 몇년만에 처음이라서 모두 놀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진이있었던 경주도 피해가 있었다고 합니다 아니 올들어 경주는 무슨 마가끼었나요 왜 지진에 태풍에 아주그냥 엎친데 덮친것 같습니다 부디 하루 빨리 피해입은곳이 복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뉴스보고 너무 놀랐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에 낮 최고 기온은 25도라고 합니다 아 글고 내일부터 다시 2틀간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이것도 또 태풍의 영향때문은 아니겠지요 제발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수원과 수원에프시의 수원더비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은 10위 수원에프시는12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반 초반부터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경기 시작한지 몇분 되지않아서 득점이 나옵니다 어느팀에서 득점을했냐구요 바로 수원에프시가 득점을 했습니다 전반 3분경 수원에프시의 권용현선수의 득점입니다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수원진여에서의 이승현선수의 돌파 그리고 크로스 달려오는 권용현선수 크로스가 굴절되어 나온것을 침착하게 수비수를 재치고 차넣어서 득점을 했습니다 그래서 1:0 수원에프시가 앞서갑니다 이후 수원의 공세가 계속 됩니다 그리고 마침네 소득이 있었네요 수원의 조나탄선수가 전반 10분에 득점을 하였습니다 조나탄선수가 수원에프시 진영에서 정확하게 감아찬볼이 골대안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그래서 1:1 동점골을 득점하는 조나탄선수 대단합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수원의 공격 그리고 조나탄선수 득점한지 3분도 되지않아서 또다시 득점을 하게 됩니다  조나탄선수 수원선수의 볼이 조나탄선수에게 넘어온것을 골기퍼 제데로 처리하짐 못하고 조나탄선수 앞으로 볼이  연결됩니다 그연결된 볼을 조나탄선수 침착하네 골대안으로 차넣어서 득점이 되고맙니다 그래서 2:1 수원이 수원에프시에 한점 앞서 갑니다 이후 수원에프시의 공세가 계속 되고 다시 양팀 공방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또다시  득점이 나왔습니다 전반 35분경 이승현선수의 득점이 나왔는데요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수원에프시의 코너킥상황에서 넘어온 볼을 이승현선수가 침착하게 차넣어서 득점을합니다 그래서 2:2 동점이 되고 맙니다 와 오늘 벌써 전반에만 골이 4골이 나왔네요 정말 박진감 넘치고 경기 재미지네요 ㅎㅎ 그리고 이어지느 수원의 공격 다시 득점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수원에프시 선수의 자책골이 나왔습니다 수원에프시 진영에서 조나탄선수의 크로스 이것을 막으려던 수원에프시 선수의 발애 맞아 그대로 볼이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가 자책골이 되고맙니다 그래서 3:2 수원이 수원에프시의 실책으로 한점 앞서 가게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후반 시작이 됩니다 양팀 후반전에도 계속  이어지는 닥공 수원에프시나 수원같은경우 이제 더이상 물러설 자리가 없죠 거의 두팀다 강등권이기 때문에 총공세를 펼칩니다 그리고 다시 또 득점이 나오고 맙니다 어느팀에서 나왔냐면요 바로 수원에프시가 득점을 하게 됩니다 수원진영에서 수원에프시 선수의 패스 그것을 브루스선수의 침착한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3:3 동점이 되었네요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양팀의 공방 그리고 다시 또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이냐 바로 수원에프시의 득점입니다 교체 출전하여나온 김병오선수의 킬패스를 받은 김민제선수 슈팅 골 득점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4:3 수원에프시가 수원을 한점 앞서갑니다 와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양티 공세 그리고 경기 막판 다시 골이 나옵니다 바로 수원이 득점을 했답니다 수원에프시 진영에서 패스를받은 김종민선수 슈팅 골 수원의 다시 한번 동점골이 나오고 맙니다 그래서 4:4 이제 경기 시간 몇분 남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수원에프시 이데로 그냥 물러서지 않죠 다시 이어지는 수원에프시의 공세 그리고 경기 종료 몇분남기지 않고 수원에프시의 득점이 나옵니다 누가 넣었느냐 바로 김병오선수가 득점을 하고 말았습니다 와우 ㅎㅎ 그래서 4:5 경기 이대로 종료가 되고 수원에프시가 수원을 꺽고 승점 3점을 가져갑니다 와 정말 경기 너무 재미있었네요 ㅎㅎ 양팀 공격축구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데뷔 21년차 가수 박효신 노래모음입니다 어제인가 그제 새 앨범을 발표했다지요 근데 그앨범이 아주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각종 현제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효신 노래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야생화
2 꿈
3 눈의꽃
4 좋은 사람
5 해줄 수 없는 일
6 바보
7  기억소의 먼 그대에게
8 동경
9 추억은 사랑을 닮아
10 Home
11 숨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박효신 다른 노래 듣고싶은신 노래가 있으시면 제목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박효신 숨

박효신 뮤비스샷 2

박효신 뮤비스샷3

박효신 뮤비스샷4

박효신 뮤비스샷5

박효신 뮤비스샷6

박효신 뮤비스샷7

박효신 뮤비스샷8

박효신 뮤비스샷9

박효신 뮤비스샷10

박효신 뮤비스샷11

박효신 뮤비스샷12

그럼 박효신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