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윌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 한주가 이렇게 다 갔네요 ㅎ 요즘 날이 시원해져서 헬스장을 다시 다니는데요 오랜만에 운동을 해서 그런가 몸이 아주그냥 아프다고 소리를 질러데네요 ㅎㅎ 원래 꾸준히 다녀야 하는데요 여름에는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 에어컨이 없어서 시간날때마다 걍 집에서 홈트를 했답니다 하지만 역시나 헬스장에서 하는것만치 부하가 걸리지 않아서 그런건지 확실이 달라요 집에서 하는거랑 헬스장에서 하는거랑요 ㅎ 지금 포스팅을 하는데요 온몸이 알이 베기고 팔이 지금 덜덜덜 떨리고 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4도 최저 기온은 10도 정도라고 합니다 기온차가 무지나는 날인네요 오전이나 저녁에 외출하실때에는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오늘 같은날 낮에 덥다고 얇게 입고 나가시면 오전이나 저녁에 기온이 확떨어질때에 잘못 하면 감기 걸리시기 쉬워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나쁨내지 보통으로 조금 공기가 탁하다고 합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마스크 곡 챙겨나가세요 아휴 이제 봄도 다 지나고 했는데 왜이리 미세먼지농도가 높은지 모르겠네요 여튼 오늘 즐거운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용^^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4라운드 우리나라와 같은조인 카타르와 시리아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리뷰전에 양팀 피파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르 85위 시리아 114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카타르가 밀어 부치네요 그에반에 시리아는 수비적으로 나옵니다 아무레도 시리아는 역습을 노리는 전술로 나가려고 하나봅니다 아무레도 카타르에 밀리는 시리아 어쩔수 없는 선택이겠죠 카타르 계속해서 공격합니다 그리고 수비하는 시리아 카타르 공격을 하지만 번번히 시리아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우리나라도 시리아와 경기할때 애를 먹지 않았나요 그당시 예상 외로 시리아의 수비가 강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침대축구로 유명한 시리아죠 ㅎㅎ 카타르 초반에 득점을 하지 못하면 시리아의 침대축구에 애를 먹을거라 생각힙니가 거기다가 시리아에게 한골이라도 내어주기라도 하면 ㅎㅎㅎㅎ 아주 재미난 경기를 보게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카타르 계속해서 공격 하지만 수비나 골키퍼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시리아의 역습 하지만 역시나 시리아 날카롭지 못하죠 그러가 다시 카타르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시리아 페널티라인 안에서 시리아선수가 파울을 하고맙니다 카타르선수 페널티킥을 얻어냅니다 와우 카타르 봉잡앗네요 ㅎㅎ 우리도 이경기 보면서 배울점이 있나 봐야겠네요 페널티라인 안에서 지능적으로 페널티를 얻어낼 수 있다면 경기를 쉽게 가져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페널티킥 킥커는 카타르의 하이도스선수입니다 침착하게 골대 안으로 차넣어서 득점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1:0 카타르가 오늘 승리 하나요 ㅎㅎ 아주 셈통이다 시리아 지난번에 우리와의 경기에서 거의 한 2~30분을 침대축구로 날려버려서 우리가 득점을 하지 못했던것을 생각하면 아주 고소합니다 ㅎㅎ 카타르의 득점이후 시리아 이제 안심할수 없죠 침대축구는 물건너 갔습니다 카타르가 득점하자마자 공격적으로 나오는 시리아 하지만 카타르의 수비도 만만치 않죠 시리아 카타르의 수비수를 벗겨내지 못하고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침내 시리아가 결정적인 찬스를 얻어 냅니다 파로 프리킥을 얻어냈는데요 아깝 프리킥이 골대를 맞고 나옵니다 정말 아쉽겠네요 시리아 샘통이다 ㅎㅎ 그리고 이후 시리아 계속 공격을 했지만 이렇다 할 득점 찬스를 잡지 못하고 경기는 마무리되고 맙니다 그래서 A조순위는 1위 이란 2위 우즈벡 3위 한국 4위 시리아 5위 카타르 6위 중국으로 4라운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에휴 우리가 3위라니 정말 아깝네요 이라만 이겼어도 아니 시리아만 이겼어도 그냥 쉽게 갈수 있는 경기였는데요 에휴 ㅠ.ㅠ 에이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케이윌 노래모음입니다 케이윌 벌써 데뷔 9년차 가수네요 요즘 각종 대박 드라마 ost 태양의 후예 등등 을 불러서 인기를 얻고있죠 그래서 오늘은 케이윌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케이윌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말해 뭐해 (태양의 후예 ost)
2 시리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 ost)
3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4 눈물이 뚝뚝
5 내가 싫다
6 니가 필요해
7 이러지마 제발
8 Love Blossom
9 러브블러썸
10 가슴이 뛴다
11 선물
12 러브119
13 the greatest love real love song
14 촌스겁게 왜 이래
15 이러지마 제발
16 별처럼(별에서 온 그대)
17 지금처럼
18 사랑은 벌이다
19 선물
20 왼쪽가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케이윌의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노래 제목을 적어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케이윌 뮤비 스샷입니다

여자는 웃고 남자는 찡그리네요 ㅎ

무언가가 재미있나 봅니다

무언가 짜증스러운 남자

무언가 갈리는 장면인것 같습니다

표정이 밝은 여자

케이윌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입니다

숭중기

송혜교

전화를 받고 있는 송혜교

아하 송중기와 송혜교가 전화를 하고 있네요 ㅎㅎ

이건 무슨 장면인가요 ㅎ

그럼 케이윌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