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10월 3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시 돌아온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입니다 아후 아침에 눈 뜨자 마자 아 오늘이 월요일 이구나 주말이 다 갔구나 라는 생각이 번쩍들면서 짜증이 ㅎㅎ 죄송합니다 근데 다들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월요일만 되면 외이리 짜장이 나는지 원 너무 힘드네요 거기다가 아침부터 왼 비까지 참 날두 구지구 그렇네요 하지만 다행이도 오전에 비는 그친다고 하네요 그래도 오전 출근하실때 비도오고 바람이 조금 부니까요 겉에다가 무엇 하나라도 걸치시고 기온이 오르면 벗으시면 될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비가온후 갠뒤에 맑겠으며 기온은 낮최고 기온은 23도 낮 최저 기온은 15도 라고 합니다 그래도 지난주보단 일교차가 심하지 않으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으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역시나 비가온뒤라 그런것 같습니다 앞으로 기온이 더욱 낮아지면 중국에서 화석연료를 많이 때어서 미세먼지농도가 높아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월요일 ㅠ.ㅠ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케이리그 상위스플릿 전북과 제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 1위 제주는 3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제주가 밀어부치네요 계속 되는 제주의 공격 수세에 몰리는 전북 오늘 전북의 닥공이 안되네요 계속해서 제주에게 밀리는 양상입니다 아 참 와 정말 제주 오늘 잘하네요 아주 그냥 제데로 벼르고 경기에 임하는것 같습니다 아 그러고 보니 오늘 레오선수와 김신욱선수가 나오지 않았네요 참 김보경선수도 안나왔네요 아 김신욱선우와 김보경선수는 지난 월드컵예선에 참여했기 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주에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기때문에 휴식을 주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전북 전반 내내 수세에 몰리고 맙니다 와 전북이 이렇게 수세에 몰리는 경기는 올해에 처음보는것 같네요 참 제주 너무 잘하네요 그리고 수비에서 공격으로 나서는 전북 그리고 공격이 성공하여 드뎌 득점이 나왔습니다 전북의 득점입니다 제주 진영에서 문전 혼전상황에서 제주의 골기퍼가 볼을 제데로 처리하지 못하고 볼이 에두선수의 머리에 맞고 나와서 이동국선수에게 볼이 전달 됩니다 그리고 이동국선수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1:0 전북이 한점 앞서 가네요 ㅎㅎ 그래도 전북 전반막판까지 수세에 몰리더니 그래도 이동국이라는 한방이 있는선수가 해결해주네요 ㅎㅎ그리고 얼마 후 전반이 종료가 되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 역시나 한골을 허용한  제주 다시 밀어부치네요 그리고 얼마후 마침네 제주의 득점이 나오고 맙니다 전북진영세어 패스를 맏은 마르셀로선수 슈팅 골 제주의 득점이 됩니다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1:1 와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이제 다시 수세에 몰리던 전북이 골을 먹고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마침네 제주 페널티 라인에서 전북이 파울을 얻어내어서 페널티 킥을 얻어냅니다 와 전북 이대로 제주에게 앞서가나요 킥커로 나선 이동국 하지만 이동국선수 실출을 하고 맙니다 아쉽네요 그러나 슈팅이 얼마나 센지 골대가 흔들릴정도네요 볼이 골대를 맞고 나옵니다 정말 아쉽네요 이동국선수 왼만하면 실 수 하는선수가 아닌데요 이렇게 실수를 하네요 아쉽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제주의 역습 그리고 역습이 성공하고 맙니다 제주의 안현범선수가 제주선수의 패스를 받고 전북의 페널티 라인에서 슈팅 골 득점이 되고 맙니다 정말 깔끔한 골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2:1 제주가 한점 앞서 갑니다 와 이러다가 제주가 이기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하지만 제주의 득점 이후 전북 다시 공세를 취합니다 그리고 또 다시 전북이 득점을 하고 맙니다 제주 진영에서 흘러나온 공을 신형민선수가 중거리 슛팅 골 아주멋진 골이 나오고 맙니다 하긴 전북 이렇게 무너지지 않죠 그래서 2:2 동점 이 되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그리고 다시 득점이 터지고 맙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가요 전북이 득점하자 마자 2분뒤에 다시 제주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전북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김호남선수의 슈팅이 골이 되고 맙니다 와 정말 대단하네요 제주 오늘 이렇게 잘 해줄거라고는 생각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3:2 제주가  한점 앞서 갑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전북의 닥공 하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계속되는 전북의 공격 하지만 역시 마무리가 2%부족합니다 그리고 얼마후 경기가 종료되고 맙니다 제주가 승점 3점을 가져갑니다 제주 정말 오늘 대단하네요 ㅎ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10월 17일 오늘자 멜론 10월 3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멜론 10월 3주차 top100 듣기 1위에서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크러쉬의 어떻게 지내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가 차지했습니다 5위는 다비치의 내 옆에 그대인 걸 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임청장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박효신의 숨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방탄소년단의 LIE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방탄소년단의 STIGMA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 이하 골들과 이번주 새로이 top100에 진입한 신곡들은 아래에 이미지 차트에 나와있습니다 그럼 2016 멜론 10월 3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그럼 2016 멜론 10월 3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6 멜론 10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