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오디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내일은 불금 ㅎ 이제 10월도 4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제 곧 11월 겨울 시작의 달이네요 ㅠ.ㅠ 그리고 다다음달은 12월 이제 2016년도 다 갔네요 시간이 왜이리 빨리 가는건지 모르겠어요 나이먹는것 싫은데 마음은 항상 지금도 초등학교다닐적 마음과 그다지 다르지 않은데요 몸이 점점 늙어 가네요 확실히 한살한살 먹을때마다 체력이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10대 20대와 30대때 정말 다르네요 30대때는 조금만 무리하면 그냥 몸이 말이 아니네요 ㅠ.ㅠ 이제 몇년만 지나면 40대라니 아 안돼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안개가 끼다가 오후에는 구름이 많고 저녁에는 흐리다가 내일 새벽부터는 비가 다시 온다고 합니다 비가 온 후에는 큰폭으로 기온이 내려간다고 합니다 낮 최고 기온이12~3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뭐 겨울이네요 추운것도 정말 싫은데 여름에는 더운게 싫고 겨울에는 추운게 싫으니 이민을 가야하나요 ㅎㅎ 호주 같은 곳으로 가면 되나요 ㅎ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20도 최저 기온은 10도 정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정도 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나 보통정도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상위 스플릿 제주와 전남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는 3위 전남은 5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제주와 전남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제주가 조금 더 메서웠다고 해야하나 전반 중반을 넘어서 전남의 공격에 틈이 생기면서 제주가 기회를 잡습니다 제주 공격 그리고 첫골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이냐 그것은 바로 제주입니다 전반 25분경 이근호선수의 돌파에의 한 패스 패스를 받은 권순형선수 슈팅 슈팅이 수비를 맞고 굴절되어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그래서 1:0 그리고 이골로 인해서 제주와 전남의 균형이 무너지고 맙니다 제주의 계속 되는 공격그리고 몇분뒤 다시 또 득점이 나왔습니다 전남진영에서 이창민선수의 돌파에의한 슈팅 맞고나온 볼을 안현범선수가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아주 멋진 골이 아닐 수없네요 올해에 영플레이어 상은 안현범선수가 따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2:0 제주가 두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제주의 공격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전남의 공격 하지만 전반 종료까지 더 이상 득점이 나오지 않고 전반은 이대로 끝나고 맙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 시작 후반에도 역시 제주의 공격이 거세네요 그리고 후반이 시작된지 몇분뒤에 또 득점이 나옵니다 어느팀 바로 제주입니다 전남 진영에서 마르셀로서수의 크로스 크로스를 받은 이근호 이근호선수가 전남의 수비수를 제치면서 이창민선수에게 패스 이창민선수 프리상태에서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이야 정말 멋진 골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 그리고 얼마 후 전남의 역습이 시작됩니다 전남의 최효진선수 제주진영에서 드리블 돌파후 머진 중거리슛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전남의 추격골입니다 그래서 3:1 그리고 바로 다시 제주 진영에서 최효진의 현란한 드리블로 수비를 제치고 자일선수에게 패스 자일선수 슈팅 골 전남의 추가골이 나옵니다 그래서 3:2 와 1점 차이까지 따라 붓는 전남입니다 하지만 제주가 그러도록 나둘까요 전혀 그렇지 않죠 제주 전남의 득점이후 거세게 몰아 칩니다 그리고 얼마 후 제주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전남진영에서 문전혼전 상황에서 굴러나온 볼을 제주의 곽해성선수가 중거리슛 골 득점입니다 거의 머 이피엘급 슈팅과 득점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멋진 골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계속 되는 제주의 공격 그리고 다시 또 득점이 나왔습니다 오늘 참 득점이 많이 나네요 그래서 너무 재미있는 경기네요 어느팀에서 득점이 나왔을까요 바로 제주에서 또다시 득점이 나왔습니다 전남진영에서 제주선수의 돌파 크로스 크로스를 안현범선수가 쇄도하면서 헤딩슛 골입니다 그래서 5:2 와 이정도면 머 거의 제주가 쐐기를 박았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안현범선수 오늘 멀티골 득점입니다 정말 올해에 영플레이어 상은 안현범선수가 가져가게 될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전남이 이렇게 무너지냐 그렇지 않죠 제주의 추가 득점이후 전남이 몰아 부칩니다 하지만 제주 또한 쉽게 내주지 않죠 양쪽 후반 막판까지 밀고 당기는 경기가 계속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전남의 공격 전남의 자일선수 제주진영에서 수비수를 벗겨내는 놀라운 개인기 후 중거리 슛 골 득점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5:3 정말 놀라운 골이 아닐 수없습니다 정말 멋진 골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얼마 없어요 약 한 4분여 전남 계속해서 밀어 부치지만 시간은 다 지나가고 경기는 5:3 제주의 승리로 끝을 마칩니다 그래서 제주가 승점 3점을 가져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17년차 남성 그룹 지오디 노래모음입니다 지오디 하면 어머님께라는 노래가 생각나는데요 예전 고등학교 다닐적에 워크맨으로 많이 들었던 노래였습니다 그 당시 정말 좋았던 노래 였던 기억이 지금도 어렴풋이 남아있습니다 근데 지오디가 해체 되었던 그룹 아닌가요 근데 최근에 다시 활동을 제개 하면서 그룹이 다시 결성된건가요 여튼 제가 정말 좋아했던 가수 그룹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지오디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하늘색 약속
2 우리가 사는 이야기
3 미운오리새끼
4 노래 불러줘요
5 Saturday Night
6 보통날
7 촛불하나
8 Stand Up
9 Smile
10 난 좋아
11 신사의 품격
12 길
13 반대가 끌리는 이유
14 거짓말
15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16 니가 있어야 할곳
17 하늘색 풍선
18 지오디
19 5+4+1+5=15
20 아저씨와 메건리
21 어머님께
22 모르죠
23 다시
24 2love
25 헤어짐보다 아픈 그리움
26 니가 필요해
27 왜
28 돌아와줘
29 하늘속으로
30 약속
31 웃픈 하루
32 바람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지오디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은 댓글에 노래 제목을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지오디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