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아 후 시간 정말 잘 가내요 벌써 목요일인네요 그리고 내일은 바로 금요일 ㅎ 불금입니다 아후 근데 별루 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ㅠ.ㅠ 그래도 주말을 생각하면 빨리 가야하긴 하는데요 나이가 자꾸 먹으니 큰일 이네요 이제 두달도 안남았군요 이럴꺼면 올해가 빨리 후딱가버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늘은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오후에 비가 시작되어서 내일까지 계속 된다고 한내요 그리고 비가 그친후에는 다시 예년 기온을 회복해서 기온이 오른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저는 어제 처럼 기온이 계속 되는지 알았답니다 너무 추웠어요 확실히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니 외출할때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정확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맑다가 오후에 흐려지면서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10도 최저 기온은 2도 정도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그리고 우산 챙기시는것 잊지 마시구요 오늘 오후 부터 시작된 비가 내일 오전까지 계속 된다고 합니다 지금 비가 오지 않은다고 해서 안심하지마시구요 우산 꼭 챙기셔서 비 맞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오늘 같은 기온에 비까지 맞으면 감기 100프로임당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정도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도 또한 대체로 보통정도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마지막 라운드 인천과 수원에프시의 단두대 매치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은 10위 수원에프시는 12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이 랭크는 경기 후 랭크 입니다 만약에 오늘 경기에서 수원에프시가 승리했다면 순위가 바뀌었겠죠 그럼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수원이 밀어부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천 경기 초반 수원의 공격을 잘 막아내내요 그리고 전반 중반이 이르러서는 전세가 역전되어서 공격 주도권을 인천이 가져옵니다 인천의 공격 그리고 막는 수원 인천이 전반 중반에 이르러서 좋은 찬스를 만들어 내는데요 아쉽게도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하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인천의 공격 그리고 수원 중간중간 이어지는 수원의 공격 하지만 그다지 영양가 없는 공격입니다 와 인천 계속 공격합니다 거의 한끗차이로 인천이 득저점을 하지 못하고 있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전반 막바지에 이르고 얼마 지나지않아서 전반전 경기가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뒤 후반전이 시작되는데요 후반 시작 되지마자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오네요 어느한쪽으로 경기가 기울지가 않습니다 이제머 다른 방법이 없죠 이경기에서 패하게 된다고 하면 양팀 모두 강등이 될수 있기 때문에 온힘을 다하여 공격을 합니다 정말 볼거리는 많은 경기입니다 모든선수들이 혼신의 힘을 다하여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양팀 모두 좋은 기회가 있엇지만 기회를 살리지를 못하네요 수원 같은경우에 골대를 맞추기 까지 했습니다 정말 오늘 수원 운이 따르지 않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후반 중반까지이어지고 마침네 경기의 균형이 깨지려고 합니다 수원이 공격하다고 역습을 맞았네요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인천선수의 돌파에의한 크로스 김용환선수가 크로스를 받아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와 인천팬분들 난리났습니다 ㅎㅎ 소리지르고 거의 머 오늘 경기 승리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1:0 인천이 앞서갑니다 이후 수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왜냐면 오늘 패하게 되면 바로 강등이거든요 참 수원선수들 힘을 쓰는것 같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그리고 오히려 역습을 허용하는 수원입니다 하지만 더 이상 추가실점은 없네요 수원 그리고 얼마후 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인천의 승리로 끝나고 맙니다 인천선수들과 감독 팬분들 아주 그냥 좋아 죽내요 ㅎ 이로서 인천은 강등권을 탈출하게되고 수원에프시는 강등되고 맙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드라마는 주말 드라마인데요 이번주에 첫방이 시작되는 주말 드라마입니다 벌써부터 기대를 받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그래서 오늘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잊어 버릴뻔했는데요 음 아직 까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가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아서요 우선 티저 테마곡을 올렸구요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4남매를 출가시키고 이제는 자신들의 인생을 살아보겠다던 부부에게 어느날 4남매가 집으로 동시에 유턴하여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재원 박은빈 이수경 이태환 김용림 서동원 나문희 김창완 김혜옥 이승준 황동주 심선영 신동미 신기준 이슬비 조선묵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티저 테마곡

2 러브송 With 노르웨이 숲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part1 이츠)

3 내가 있어야 할 곳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part2 초코와 바닐라)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다른 ost 듣고 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