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그리고 빼빼로 데이주 우드득 우드득 어떻게 불금에다가 날짜까지 맞아떨어지다니 아주그냥 제데로 걸렸네요 커플은 좋겠네요 ㅎㅎㅎ 아오 오늘은 비 안오나 소나기나 한 300미리 왔으면 좋겠네요 아 비가 오면 다른곳으로 가려나요 ㅎㅎ 아오진짜 이런 날은 데체 누가 만든건지 솔로들은 웁니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흐리고 비가오다가 오후부터는 비가 그치고 날씨도 갠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기온은 낮 최고 기온은 16도 최저기온은 6도라고 합니다 와우 어제에 비하면 오늘은 아주 푹한 날씨군요 오늘은 어찌된게 날도 좋네요 오늘은 어쩌면 새생명들이 잉태되기 좋은날이네요 ㅎㅎ ㅠ.ㅠ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어제 비가와서 그런가 전국이 대체러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으로 아주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불금 거기다가 빼빼로데이 앞서 얘기한 말은 그냥 농담으로 한얘기들이구요 연인분들은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오늘은 어제 있었던 2016 u19 수원 컨티넨탈컵 한국대 잉글랜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잉글랜드전은 이란전과 다르긴 하더라구요 우리선수들이 애를 좀 먹었습니다 잉글랜드선수들 개인 전술이 정말 좋더라구요 초반에 꾀 밀렸답니다 특히 미들에서 전방으로 가는 패스가 어찌나 좋던지 우리선수들이 수비를 제데로 하지 않았다면 잉글랜드에게 꾀많은 골을 먹었을것 같아요 초반 잉그랜드의 공세가 아주 무서웠습니다 그에 반에 한국은 전방으로 패스가 거의 가지 못했던것 같아요 전반으로 패스가 가다가 계속해서 잉글랜드선수에게 컷팅당하더라구요 그리고 잉글랜드의 공격 한국진영에서 문전 혼전상황 잉글랜드선수 돌파 그리고 슈팅 골 아니 이럴수가 있나요 이번 골은 정말 운이 없네요 잉글랜드선수의 슈팅이 우리수비수 발에 맞고 굴절되어서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이것을 자책골이라고 해야 하나요 여튼 운이 안따랐던것 같습니다 잉글랜드 오베 에자리아 선수의 일격에 당하고 만 한국입니다 그래서 1:0 잉글랜드가 한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잉글랜드의 공격 하지만 우리선수 더이상 추가 실점은 없다는 마음으로 수비에 온몸을 던지며 수비합니다 오늘은 이란전과 다르게 확실히 이란선수들과 선수 개인전술 레벨이 다르네요 머 잉글랜드선수 혼자 우리선수들 수비 둘셋을 그냥 벗겨내고 슈팅까지 가져갑니다 와 오늘 한국의 골기퍼 송범근선수가 선방이 아니었으면 여려골 들어갔을것 같아요 그리고 전반 중반이 넘어가자 우리 벤치에서 선수 교체를 단행합니다 이승우선수가 교체되처 출전하게 됩니다 이승우선수가 들어오자 마자 공격에 활로가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들어 오자마자 수비수 둘셋을 달고 다닙니다 그리고 얼마후 이승우선수가 잉글랜드 진영에서 수비수를 달고 페널티 라인 안쪽으로 드리블을 치다가 파울을 얻어냅니다 거의 골대와 20미터도 안되는 근처에서 프리킥 찬스를 얻어낸 이승우선수 프리킥커는 이유현선수가 프리킥을 찹니다 그리고 침착하게 이유현선수 프리킥을 골대안으로 정확히 차넣어서 동점골을 만들어 냅니다 와우 정말 잘하네요 이유현선수 지난 이란전에도 골을 넣지 않았나요 정말 잘하네요 킥도 정확하고 개인 전술도 좋은것 같구요 그래서 1:1 동점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한국과 잉글랜드와의 공방이 계속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이 종료되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후반전입니다 후반전은 전반전과 다르게 우리선수들 자신감을 갖고 플레이를 합니다 아무레도 전반에는 우리선수들 빅클럽에서 소속되어 있는 잉글랜드선수들에게 주눅이 든게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이승우선수가 들어오고 공격에 활력이 생기면서 자신감있게 플레이를 하게 되어 마침네 득점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후반들어서는 아주 맞불놓고 플레이를 합니다 우리선수들 정말 잘싸워 주고있습니다 ㅎㅎ 머 이란전 처럼 앞도적으로 우리선수들이 잘하지는 않지만요 잉글랜드라는 강팀과 맞서 싸워 전혀 주늑들지 않은 플레이를 한다는것 자체가 중요하지 않습니까 물론 경기력도 전반에 비해 많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후반시작 하자마자 이승우선수의 닥독 드리블돌파에이은 슈팅 정말 멋진 장면이었습니다 하프라인 근처에서부터 시작된 드리블이 잉글랜드 수비수 세네명을 재치고 페널티라인 안까지 밀고 들어거 슈팅 정말 멋졌습니다 하지만 슈팅이 잉글랜드 골기퍼 다리를 맞고 골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때 부터인가요 우리선수들 자신감을 갖고 플레이 임하는데에 힘을 심어준 이승우선수가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한국과 잉그랜드의 공방이 이어지고 후반도 중반이 흐른상태에서 마침내 힘의 균형이 깨지는 플레이가 나왔습니다 그것은 어느팀이냐 바로 한국 우리나라입니다 한국선수의 패스를 받은 강지훈선수가 잉글랜드 진영안으로 드리블 하여 잉그랜드 수비수 둘 셋을 재치고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정말 멋진 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최고 였어요 ㅎㅎ 그래서 2:1 우리가 추가 득점하여서 한점 앞서 갑니다 그리고 이후 우리의 공격이  더욱 매서워 집니다 이승우선수 놀라운 개인전술로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을 하는가 하면 좋은 패스로 한국에 기회를 만들어 주기도 했습니다 오늘 한국선수들 정말 잘하네요 그리고 시간은 흘러서 후반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맙니다 내 경기가 종료되었구요 우리나라가 승리 하게 되었습니다 와우 이란전에 이어 2연승입니다 이제 나이지리아만 꺽으면 이번 대회 우리나라가 우승하지 않을까합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노래모음입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요 아직 방영되지도 않았는데요 벌써부터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벌써부터 드라마 인기차트에 오르내리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거기다가 전지현 이민호등 유명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ㅎ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깜빡 할뻔했네요 아직 푸른 바다의 전설 ost 가 정식으로 발매된 곡이 없어서요 우선 티저 테마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앞으로 ost가 정식으로 발매되면 그때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재미있을것 같지 안나요 저는 벌서 기대가 됩니다 ㅎ

 

출연배우

전지현 이민호 이희준 신혜선 문소리 이지훈 박해수 황신혜 성동일 나영희 최정우 신원호 신은수 갈소원 진영 전진서 신린아 이재원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와우 출연진들이 정말 화려하내요

 

 

노래재생순서

1 Love Story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1 린)

2 그대라는 세상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2 윤미래)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