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솔로몬의 위증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내일부터 김장을 해야한답니다 오늘 일찍 집에 들어가서 푹쉰다음에 내일 뺑이 쳐야지요 ㅠ.ㅠ 아오 지난주에 해버렸어야하는데 다시 김장 해야할 생각을 하니까 아주그냥 짜증나네요 아필 전날 추워서 배추가 얼어버리는 바람에 김장을 못담구어서 다시 하려니까 아휴 진짜 에휴 물론 저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다 힘들겠지만 그래도 짜증이 나는건 어쩔 수 없네요 에이 화딱지나 저희 집말고 다른 집들은 벌써 김장을 저희 동네는 저의 집빼고 다른 집들은 다 김장을 담았다는데 저희 집만 내일 김장을 하게 되었어요 너무 늦개 담는거라 좀 그렀네요 날이 따뜻한것도 아니구요 그래도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날이 그나마 좋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늘의 날시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9도 최저 기온은 무려 영하4도라고 합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졌네요 일교차가 무려 13도차이가 나네요 이렇게 추울때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에 조심하세요 패딩도 꺼내 입으시구요 목도리도 하시구요 마스크도 하시구요 정말 추운 날인것 같아요 요즘 감기 걸리면 약도 없답니다 꼭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다행이 오늘은 공기가 맑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신나는 불금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스완지대 크리스탈펠리스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완지는 19위 크리스탈펠리스는 17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다 작정하고 나온듯 합니다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경기 초반에 아무레도 양팀 상대팀 야점이 어디인지 살피는듯 플레이를 합니다 그리고 펠리스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골이 나옵니다 자하선수 패스를 받아서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1:0 펠리스가 한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펠리스의 득점 이후 스완지 더욱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슈팅이 한끝 차이로 골대를 비겨납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스완지 그리고 수비하는 펠리스 그리고 전반 30분경 또다시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일까요 바로 스완지 입니다 스완지선수이 패스를 받은 시구르드손의 슈팅이 골대를 가릅니다 와우 정말 멋진 골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1:1 동점 스완지 희망의 불씨를 살리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양팀의 공격 하지만 얼마후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종료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전 후반 시작하자마자 스완지 몰아부칩니다 그리고 마침네 골이 나왔습니다 스완지이 골입니다 페르선수 스완지선수의 패스를 받아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2:1 스완지가 한점 앞서갑니다 오늘 스완지의 구단주가 와있다고 하던데요 얼굴이 전반과 다르게 조금 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스완지의 공격그리고 다시 스완지의 골이 나옵니다 아니 스완지의 두번째 골이 있은지 2분만에 다시골이 나옵니다 그 주인공은 페르선수입니다 페르선수 오늘 멀티골을 넣었네요 그래서 3:1 스완지가 펠리스에 2점 앞서 갑니다 와우 정말 오늘 경기 골도 많이 나고 재미있는 경기네요 그리고 펠리스 이대로 무너질까요 그렇지 않죠 펠리스 스완지에게 후반에 2점 얻어맏고 다시금 정신을 차리는것 같습니다 펠리스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펠레스의 골이 나왔습니다 펠리스선수의 패스를 받은 톱킨스선수가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3:2 펠리스의 추격골입니다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펠레스의 공격 아니 이게먼가요 다시금 골이 나오긴했는데요 스완지진영에서 문전혼전 상황에서 스완지의 자책골이 나왔습니다 아우 정말 안타깝네요 그래서 3:3 동점 펠리스가 스완지의 실수로 득점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펠리스의 공격 동점으로는 만족을 못하는 것일까요 펠리스 선수들 제차 공격합니다 그리고 다시금 골이나왓습니다 펠리스선수의 패스를 받은 벤테케선수의 슈팅 골 득점이 나왓습니다 그래서 4:3 펠리스가 한점 앞서갑니다 하지만 스완지 그냥 당하고만 있지않죠 제차 공격하빈다 그리고 마침네 골이 나왔습니다 스완지 선수의 패스를 받은 요렌테선수가 슈팅 득점을 합니다 그래서 4:4 동점입니다 오늘아주 야팀 피말리는 경기가 계속 되네요 ㅎㅎ 보는 입장에서는 정말 꿀잼입니다 오늘 기성용선수가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부상인가요 오늘 라인업에 들지 못했네요 그리고 제차 공겨하는 스완지 그리고 다시금 또 골이 나왔습니다 주인공은 또다시 요렌테선수입니다 스완지선수의 패스를 받은 요렌테선수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5:4 펠리스에게 하나점 앞서갑니다 이대로 경기가 끝이 난다면 스완지 승점 3점을 챙겨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펠리스의 공격 하지만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나고 맙니다 경기는 스완지의 승리로 끝이 나게 됩니다 스완지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jtbc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직 다음주 금요일부터 방영하는 드라마인데요 벌서부터 입소문이 타기 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은 원작이 일본 소설인데요 일본에서도 상당이 인기를 끈 소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일본에서 드라마인지 영화인지 나왔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아 그리구요 아직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ost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솔로몬의 위증 티저 테마곡을 먼저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ost가 정식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크리스마스에 벌어진 동급생의 추락사에 얽힌 진실을 찾기 위해 나선 학생들의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현수 장동윤 조재현 김여진 유하복 안내상 신세휘 서영주 김소희 심이영 이경심 솔빈 서지훈 백철민 서신애 안승균 우기훈 신은정 류태호 허정도 지이수 학진 이도겸 소희정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솔로몬의 위증 티저 테마곡1

2 솔로몬의 위증 티저 테마곡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솔로몬의 위증 다른 ost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