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양철로봇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입니다 어제는 제가 포스팅을 하지 못했죠 어제 김장하느라 뺑이쳤답니다 오늘도 하는 날인데요 잠깜 짬을 내서 포스팅 하는거에요 아휴 후딱 포스팅 하고 김장 또 다시 김장 담궈야 한답니다 어제 배추 절이느라고 허리가 부러질것 같네요 ㅠ.ㅠ 하지만 이제 김장만 하면 올해 큰일은 다 한것 같아요 아 하지만 주말이라고 쉬지도 못하고 김장을 해야되서 돌아가시겠네요 어제도 정말 허리한번 펴보지 못하고 배추 뽀개고 절이고 뒤집고 아주그냥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저도 이렇게 힘든데 어머니랑 아버지는 얼마나 힘들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아버지 어머니 한번 움직일때 저는 두번 세번 움직였답니다 그래도 어제 김장 절이는것 다하고 부모님 몸이 좋지 않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오늘도 가족이 모두 모여서 점심때까지 후딱 해치우기로 했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이 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10도 최저 기온은 1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어제보다는 낮 최저 기온은 1도정도 높다고 합니다 어제는 낮 최저 기온은 영하 였죠 다행이 어제랑 오늘이 날이 좋아서 김장하기 딱 좋은 날인것 같아요 원래는 지난주에 김장을 담그려 했는데요 배추가 얼어서 일주일동안 해동시키느라고 기다렸는데요 이번 중말이 날이 딱 좋아서 천만 당행인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일요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대 스완지의 경기를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토트넘은 손흥민선수가 선발 출전했구요 스완지의 기성용선수는 라인업에 없습니다 경기 초반 토트넘이 밀어부치네요 하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고 골대를 살짝 벗어나는 토트넘의 슈팅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수완지의 공격 하지만 토트넘의 수비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토트넘과 수완지의 공방 그리고 전반 38분경 골이 나왔습니다 스완지 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하던 알리선수 페널티라인 안에서 스완지선수가 파울로 페널티킥을 얻어냅니다 킥커는 케인선수 케인선수 여유있게 슈팅 골 득점이 됩니다 그래서 1:0 토트넘이 먼저 앞서 갑니다 그리고 다시금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전반 막바징에 다시 골이 나왓습니다 스완지 진영에서 문전혼전상황에서 볼이 손흥민선수에게 흘러갑니다 손흥민 선수 원바운드 된 볼을 시저스킥으로 골을 득점하였습니다 와우 정말 판타스틱한 골입니다 손흥민선수 몇경기만에 골맛을 보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경기에서 몸이 조금 올라온듯 보였는데요 역시나 한걸 해주네요 ㅎㅎ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금 후반 시작 후반이 시작되자마자 토트넘 전반보다 더욱 강하게 밀어 부칩니다 후반 시작 몇분후 손흥민선수 스완지 진영에서 돌파 시도후에 패스 쇄도하는 케인선수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3:0 오늘 완전히 토트넘이 앞도 하네요 스완지선수들 어찌 손을 써보질 못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금 토트넘의 공격 그리고 또 골이 나왔습니다 토트넘선수의 패스를 받은 에릭손선수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4:0 토트넘이 4골차 앞서 갑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닌것 같습니다 제차 토트넘의 공격 수비하는 스완지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스완지의 공격 하지만 번번히 토트넘 수비에게 막히고 맙니다 보고 있는제가 안타깝네요 스완지가 지난 시즌까지만 중위권 수준은 되지 않았나요 그런에 무엇이 문제인지 이번시즌에 들어서 하위권을 맴도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다시금 공격하는 토트넘입니다 그리고 또 골이 나왔습니다 토트넘선수의 패스르 받은 에릭센수의 슈팅 오늘 멀티골을 달성하는 에릭센선수입니다 그래서 5:0 스완지 완전 발리네요 오늘 기성용선수 나오지 않은게 다행이네요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종료되고 토트넘은 오늘의 승리로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로이 복면 가왕에 오른 43대 가왕 복면가왕 양철로봇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양철로봇의 실제 인물은 신용재라는 말이 있는데요 확실히는 나중에 알게 되겠지요 ㅎ 그럼 오늘 복면가왕 양철로봇의 노래 즐겁게 들어주셍용^^

 

 

노래재생순서

1 정류장

2 가끔

3 여름 안에서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복면가왕 양철로봇의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