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김장한지 한 이틀 지나니 김장후 후유증도 점점 없어지는것 같네요 이제 아픈곳도 조금씩 없어져 갑니다 ㅎㅎ 하지만 아직 어무니 아부지께서는 나이가 나이신지라 아직까지 몸이 좋지 않다고 하시네요 ㅠ.ㅠ 그리고 어제는 날이 되게 푹했죠 그래서 외출할때에 패딩은 넣어놓고 가볍게 입고 외출을 했답니다 그래도 한낮에는 조금 더운감이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맞다 그리고 어제 미세먼지농도가 나쁨이어서 그런가 온통 하늘이 뿌엿더라구요 아후 숨도 제데로 못쉬는지 알았어요 그래도 마스크를 챙기고 나가서 그나마 다행이었답니다 미세먼진가 봄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일년내내 이렇게 계속 될줄은 몰랐네요 참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6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날이 또 다시 갑자기 추워졌어요 어제 집어 넣었던 패딩을 다시 꺼내 입었답니다 아후 진짜 이 오락가락 날씨 하지만 이제는 추우날만 남았겠죠 겨울아 후딱 가버려라 그리고 크리스마스는 건너뛰어 버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솔로인 저에게는 그닥 좋은날만은 아니네요 어렸을적에는 크리스마스만 기다렸는데 이제 나이가 차고 솔로이다 보니 그다지 좋은 날만은 아니네요 ㅎㅎ 그럼 오늘의 미세먼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또한 보통 정도로 매우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아 우 오늘은 마스크 챙겨나가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ㅎㅎ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화이팅이요~

 

오늘은 어제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맨유대 에버턴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유는 6위 에버턴은 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모두 공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상대팀의 약점이 어디인지 알아보기 위한 공격이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맨유의 공격 하지만 에버튼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에버턴의 공격 역시나 맨유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계속 되는 양팀 공격 그리고 어느순간 공격의 저울추가 맨유로 기울게 됩니다 맨유의 공격 아쉽게 에버턴의 골기퍼에게 슈팅이 막히고 맙니다 계속 이어지는 맨유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수비에게 볼을 컷팅당하고 맙니다 에휴 아쉽네요 그리고 어느 시점에 다시 공격권이 에버턴으로 넘어옵니다 에버턴 다시 공격 하지만 역시나 번번히 맨유의 데헤아 선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오늘 데헤아선수 정말 잘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맨유는 에버턴 원정인데요 정말 맨유의 골기퍼인 데헤아 선수가 맨유를 살리고 있다고 해도 다름이 아닙니다 아쉽네요 ㅎ 그리고 공격권은 다시 맨유로 다시 옵니다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맨유선수의 패스를 받은 맨유의 즐라탄선수 골기퍼 나오는것을 보고 로빙슛 골입니다골이에요 슈팅후 처음에는 득점이 아닌줄 알았는데요 하지만 자세히 보니 볼이 골대안으로 들어갔네요 그래서 득점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1:0 맨유가 한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즐라탄의 공격이후 맨유가 조금더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아쉽게 골대를 맞추고 마는 맨유입니다 그리고 양팀 일진일퇴가 계속 이어지다가 전반 종료휘술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하자마자 에버턴이 공격적으로 나오는데요 전반에 비해서 아주 날카롭습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에버턴의 공격 그리고 전반에 골을 넣어서 그런것이니 조금더 수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맨유입니다 물론 맨유가 계속해서 수비적으로 나온다는것은 아닙니다 전반에 비해서 조금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용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에버튼의 공격 하지만 번번히 맨유의 데헤아 선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경기는 후반 80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멉니까 맨유 아 안되 이렇게 실점을 허용하게 되나요 맨유 페널티라인 안에서 펠라이니 선수가 에버턴선수에게 파울을 범하고 페널티킥을 내어주고 맙니다 아휴 정말 안타깝네요 맨유는 올해 들어서 욀케 뒷심이 부족한가요 다 이긴 경기에서 번번히 승리의 기회를 놓치고 맙니다 그리고 페널티킥커는 베인스선수가 차게 됩니다 베인스선수 슈팅 맨유의 데헤아선수가 슈팅 경로를 읽었지만 아쉽게도 먼저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가는 볼입니다 내 에버튼의 득점입니다 그래서 1:1 동점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은 얼마 남지않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 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양팀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나누어 갖습니다 오늘 맨유에게는 뼈아픈경기가 아닐 수 없네요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형 ost 노래모음입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 형은 지금 현제 관중동원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보신분들이 다들 재미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중간중간 빵빵터지는게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형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걱정 말아요 그대(형 ost 조정석 디오)
2 Que Hermosa es la Vida (형 ost 박인영)
3 Toward The World (형 ost 박인영)
4 Farewell (형 ost 박인영)
5 The Match (형 ost 박인영)
6 Oh! Brother (형 ost 박인영)
7 Phone (형 ost 박인영)

 

그럼 영화 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