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승기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를 하루 앞둔 날이기도 하죠 ㅎㅎ 점점 우울한날이 가까워 오네요 하지만 저는 올해에도 솔로로 남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가족들과 같이 보내기로했어요 여자가 무언가요 그런게 존재하기나 하나요 존재하긴해도 저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상상속의 존재들이네요 ㅠ.ㅠ 아이고 우울한 얘기는 이제 그만하구요 오늘은 날씨가 그닥 좋지 않으네요 새벽에 눈이 왔어요 그리고 지금도 눈이 오고있답니다 눈은 오후 늦개까지 계속 되다가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인 내일은 날은 기온이 조금 내려가 쌀쌀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네요 그래도 크리스마스에 눈이 와야지 먼가 크리스마스 다운데 말이지요 너무 날이 좋아도 않좋은것 같아요 왜냐구요 연인들이 활동하기 좋은 날이잖아요 으드득 지난번에도 마찬가디로 눈이나 한 2미터 내려서 아주 집에서 움직이지 못할정도로 서로 만나지도 못하게 눈이나 왕창 내렸으면 좋겠네요 그럼 얼마나 고소할까 ㅎㅎ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런일은 없겠죠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 늦개까지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2도 최저 기온은 1도로 매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어제랑 그제 비가 많이 내렸죠 비가 내려서 그런가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진것 같아요 앞으로는 지난번처럼 포근한 날씨는 더 이상 없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겨울날씨로 접어든거죠 최근에 날이 좋아서 그랬던건지 모기들이 다시 실내에 보이더라구요 이제는 더 이상 모기 볼일이 없어서 한편으로 좋으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신나는 불금 오늘 하루만 버티시고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맨시티대 아스널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리그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시티 3위 아스널 4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오늘 경기 무지 재미나겠는데요 ㅎㅎ 경기 초반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볼이 아스날에게 옵니다 아스날 공격합니다 맨시티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산체스선수 돌파시도 그리고 월컷선수에게 패스 월컷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오늘 너무 이른시간에 골이 나온것 같은데요 ㅎ 산체스선수 아주 기가막힌 패스를 넣어주었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서 1:0 아스널이 맨시티를 맞아서 한점 앞서 갑니다 실점이후 맨시티 좀더 공겨적으로 나오는데요 하지만 슈팅이 번번히 골대를 벗어 납니다 아쉽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아스널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네요 첫득점이후 이렇다할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아스널입니다 아무레도 맨시티 첫골 실점후 수비적으로 방비를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맨시티의 공격 그렇지만 번번히 아스널 골기퍼인 체흐선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오늘 체흐선수 정말 잘해주네여 역시 이름값을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팀 일진 일퇴의 공방이 이어지고 경기는 계속 득점없이 양팀 수비와 공격을 번갈아 가면서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후반 시작되자마자 맨시티 공격합니다 아스널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사네선수 기가막힌 기술로 슈팅을 마물짓고 득점을 만들어 넵니다 아주 정말 놀라운 골이 아닐수 없네요 사네선수 오늘 동점 골을 만들어 넵니다 와우 최고네요 그래서 1:1 경기는 이제 처음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양팀 이제부터 본격적인 경기 돌입하나요 ㅎㅎ 그리고 실점후 공세를 취하는 아스널입니다 하지만 오늘 아스널 운이 따르지 않는것 같습니다 공격을 하지만 번번히 상대팀 수비수 혹은 골기퍼에게 공격이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맨시티의 공격 역시나 맨시티 또한 첫득점후 추가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맨시티의 슈팅을 계속 막아내는 아스널의 체흐 골기퍼입니다 체흐골기퍼 오늘 골과 진배없는 슈팅을 거의 다 막아내는것 같습니다 오늘 아스널에 체흐선수가 아니었으면 아스널 몇골을 더 실점 할 뻔한 상황이 몇번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반 70분경 아스널의 공격합니다 하지만 맨시티선수에게 패스를 컷팅당하고 맨시티선수 대지를 가르는 롱패스 스털링선수 쇄도하면서 패스를 잡아냅니다 그리고 돌파 그리고 수비수를 재치면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와우 오늘 스털링선수 맨시티를 살려내내요 정말 놀라운 골이 아닐수 없습니다 체흐선수 지금까지 잘 막다가 오늘 한번의 실수로 모든거싱 허사가 되네요 안타깝습니다 체흐선수 전혀 예상을 못한 슈팅인것같습니다 반응이 한템포 늦었네요 그래서 2:1 맨시티가 추가 득점을 해서 한점 앞서갑니다 실점이후 공격을 하는 아스널 하지만 더이상 맨시티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경기는 종료되고 맙니다 그래서 오늘 맨시티의 승리로 맨시티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군대간지 벌써 1년이 다되어가는 이승기 노래모음입니다 이승기가 군대 간지 바로 얼마전인것 같은데 벌써 1년이 다되어가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가는것 같습니다 남군대 시간은 빨리간다는 말이 바로 이런것을 말하는것 같네요 이승기군 언능 재대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승기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그대와 나
2 바람
3 하니
4 친구
5 베낭을 메고
6 연애시대
7 다줄꺼야
8 결혼해줄래
9 되돌리다
10 내여자라니까
11 입모양
12 스마일 보이
13 지금부터 사랑해
14 처음처럼 그때처럼
15 잘가요
16 아직 못다한 이야기
17 친구잖아
18 하기 힘든 말
19 사랑한다는 말
20 마지막 그 한마디
21 정신이 나갔었나봐
22 여행을 떠나요
23 숲
24 그냥 너야
25 나이게 초대
26 나방의 꿈
27 사랑이 술을 가르쳐
28 나 군대 간다

 

그럼 이승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