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소라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이자 토요일입니다 으악 근데 머 크리스마스 이브날 되면 막 짜증날것 같고 그랬는데요 그냥 담담하네요 ㅎㅎ 이제머 그럴때가 됬죠 하루 이틀도 아닌데요 뭐 ㅠ.ㅠ 이제는 솔로가 편한것 같아요 결혼은 이제뭐 물건너 간것 같구요 하고 싶은거 놀고싶은거나 실컷 하다가 돌아가시려 합니다 ㅎㅎ 주변 결혼하신분들 보면 하고싶은것도 못하고 애들한테 매여살고 깔끔하니 혼자살다가 가는것도 그다지 나쁜것은 아닌것 같아요 여러분들중에 저와 같으신분들은 그냥 저처럼 생각하시는게 맘편하실거에요 흑흑 ㅠ.ㅠ 그리고 늘은 불행하게도 비도 오지 않고 날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이 쌀쌀하다고 해요 몇일전처럼 온화한 날씨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연인들은 추운날씨를 더 좋아하겠죠 추우면 어디를 갈까요 ㅎㅎ 에잇 ㅋ 허허 더 이상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분명히 저의 블로그에 어린친구들도 많이 들어올것 같아서요 더 이상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그래도 아주 어리지 않으면 다 알긴 알꺼에요 그쵸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3도 최저 기온은 영하 4도라고 합니다 와우 무자게 추운날이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 나쁨이라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외출하시는 연인분들은 마스크 챙기세요 ㅎ 그럼 즐거운 크리스마스 가족 혹은 연인분과 즐겁게 보내세용~~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스완지대 미들즈브러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리그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완지는 강등권인 19위 미들즈브러는 14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양팀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아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스완지의 기성용선수는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아직 부상중이라고 하더군요 다음 경기에나 출전할 수 있다고 한다고 어느 매체에서 보았던것 같아요 여튼 초반 스완지의 공세가 이어지다가 공격 바턴이 브들즈에게 다시 옵니다 미들즈의 공격 하지만 슈팅이 하늘로 솟구칩니다 ㅎㅎ 그리고 재차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골이 터졌어요 미들즈의 네그레도선수가 스완지 진영에서 패스를 받아서 왼잘 다이렉트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1:0 미들즈가 한점 먼저 앞서 가네요 실점이후 스완지가 공격적으로 나오지만 번번히 미들즈의 선수들에게 볼을 컷팅당하고 맙니다 그리고 재차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하지만 첫골 이후 공격이 위협적이지 않으네요 음 슈팅을 할때 위로 솟구치는 슈팅이 많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슈팅까지 가져가는 과정이 좋은것 같으네요 그에 반에 스완지는 이렇다할 공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격을 하여도 번번히 수비에게 막히고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스완지 입니다 오늘 정말 스완지 수비가 문제가 많은것 같아요 확실히 기성용선수 풀핏일때의 모습으로 돌아와서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확실히 기성용선수가 있을때와 없을때가 많은 차이가 있는 스완지 입니다 물론 최근에 기성용선수가 몸도 부상이고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예전만 못한것은 사실이긴 합니다만 차이가 꾀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채차 공격하는 미들즈입니다 미들즈선수가 스완지 진영에서 돌파시도합니다 미들즈선수 스완지의 페널티라인 안까지 파고 듭니다 그리고 미들즈선수가 마지막 수비수를 재치려고 하는순간 스완지선수가 발을걸고 마네요 네 마자요 페널티 라인 안에서의 파울입니다 아휴 페널티킥이 주어지는 미들즈입니다 이게 먼가요 참 말이 안나오네요 어쩔수 없는 경우인가요 거기서 뚤렸으면 바로 득점찬스인가요 정말 아쉽네요 페널티 킥커는 네그레도 선수입니다 네그레도선수 침착하게 골기퍼 반대방향으로 슈팅 골 득점이에요 그래서 2:0 미들즈의 추가골 미들즈가 2점 앞서갑니다 아아 스완지 아후 이러다가 정말 스완지는 감독 교체당하는것 아닌가 모르것네요 지난시즌만 해도 이러지 않았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아무레도 감독 전술이 문제가 있는것이겠죠 참 아쉽네요 이번시즌 스완지 강등당하면 기성용선수 이적하나요 에휴 그리고 계속 공격하는 미들즈입니다 그리고 양팀 공방이 이어지고 전반전 경기가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공세를 펼치는 미들즈입니다 저는 후반전 되면 스완지가 공격적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후반전에도 미들즈가 주도권을 잡고 있습니다 에휴 럴수가 그리고 공격을 계속 꾸준하게 하던 미들즈 마침네 또다시 기회를 잡네요 스완지 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데 룬선수 패스를 받고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3:0 또다시 미들즈가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이대로 무너지나요 스완지 하지만 스완지 3점 실점후 이제야 공겨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많이 늦었지요 시간은 많이 남았지만 오늘 같은 경기력으론 미들즈를 앞도하지 못합니다 3점 실점후 주도권을 잡아가는 스완지이지만 번번히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오히려 역습을 하는 미들즈가 오히려 더 위협적입니다 그리고 경기는 이렇게 공방이 계속 되다가 후반전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가 됩니다 경기는 3:0으로 끝이나고 미들즈브러가 승리하여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23년차 가수 이소라 노래모음 입니다 최근인가요 몇년전인가요 나는 가수다에 나와서 정말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는데요 정말 그당시 감동이었답니다 ㅎ 시간이 흘러도 유행이 지나도 다시 듣고싶은 가수의 노래 라고 생각 합니다 제가 말주변이 별로 없어서요 뭐라고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 여튼 저희 누님들도 정말 팬이었고 저도 지금도 팬이에요 앨범도 올해에 새로 내셧죠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소라님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HARD TO SAY I`M SORRY
2 말하자면 사랑 같은 것
3 Track 8
4 고스트 매신저
5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
6 바람이분다
7 청혼
8 이제 그만
9 봄
10 겨울,이별
11 그대와 춤을
12 믿음
13 기억해줘
14 새일 축하해요
15 난 행복해
16 처음 느낌 그대로
17 첫사랑
 

 

* 가수 이소라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가수 이소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