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브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슨날일까요 솔로들이 좋아하는 바로 그날 크리마스입니다 아니 오히려 어제를 더 좋아했으려나요 야호 어쨌든 크리마스입니다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ㅎㅎ 저는 어제는 무었을 했냐면요 가족들과 망년회겸 크리스마스겸 온가족이 모여서 외식을 했답니다 그런데 다들 결혼했구요 조카들 빼고 저만 혼자였습니다 ㅠ.ㅠ 허허허헝 ㅠ,ㅠ 그래도 사랑하는 조카들 보니까 너무 행복했어요 요즘들어서 욀케 아기들이 예뻐보이는지 아기들이 예뻐보이면 그때가 바로 결혼할 시기라는 말이 있다던데 흑흑흑 우울하네요 저는 아무레도 힘들것 같습니다 저는 힘들것 같으니 여러분들이라도 힘을 내어서 솔로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흑흑 그러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8도 최저 기온은 영하 3도 정도라고합니다 와우 어제보다 날이 많이 풀렸네요 어제는 정말 추웠는데 말이지요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요즘 기온차가 너무커서 저도 주의를 해야하는데 그만 감기에 걸려버렸답니다 ㅠ.ㅠ 조심한다고 했는데요 에휴 옆구리도 시린데 몸까지 아프니 아주 죽을 맛입니다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용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곳에따라 높은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나쁨으로 날이 쾌청하지 못하다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있지 마세용~ 그럼 다시 한번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즐거운 성탄 보내세요~^^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대 라이프치히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뮌헨은 1위 라이프치히는 2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양팀모두 아깝게 기회를 놓이고 마네요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뮌헨 그리고 라이프치히 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뮌헨 그리고 패스 볼을 잡은 티아고 선수 슈팅 골 득점입니다 뮌헨의 오늘 첫득점이에요 와우 전반 시작 10여분 만에 첫골이 터졌습니다 뮌헨 오늘 경기 쉽게 가나요 그래서 1:0 뮌헨이 1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다시 시닥되는 뮌헨의 공격입니다 하지만 아깝게 마무리에서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공격하는 라이프치히 하지만 역시 라이프치히 역시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네요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뮌헨 아니 이게 먼가요 또 득점이 나왔습니다 공격하는 뮌헨 라이프치히 진영에서 다시 패스를 받은 알론소선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2:0 전반 첫득점 한후 5분여만에 다시 재차 득점을 하고 맙니다 와우 오늘 대량득점 나오나요 뮌헨선수들 골을 너무 쉽게넣어요 ㅎㅎ 라이프치히 최근에 거의 패하지 않았던걸로 아는데요 이번에 뮌헨을 마자서 아주 혼줄납니다 그리고 실점후 공격하는 라이프치히 하지만 컷팅을 당하고 맙니다 역습시도하는 뮌헨 아니 근데 이게먼가요 역습을 시도하던 뮌헨선수에게 파울을 범하는 라이프치히선수입니다 라이프치히선수 파울이 너무 심했나요 바로 퇴장을 당하고 맙니다 아 열한명이 다 뛰어도 지금 상황에서 뮌헨을 이길지 어쩔지 모르는 상황인데 퇴장이라니요 온르 정말 대량득점 나올것 같습니다 라이프치히선수 1명퇴장 당한후에 거의머 반코트게임이 되고 맙니다 계속 공겨하는 뮌헨 그리고 수비하는 라이프치히 계속해서 뮌헨선수들을 놓치고 공격을 허용하고 맙니다 그리고 후반 40분경 또다시 라이프치히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뮌헨선수에세 파울을 범하는 라이프치히선수 페널티라인 안에서 파울을 범하요 페널티킥을 허용하고 맙니다 이게먼가요 완전 무너지네요 라이프치히 뮌헨의 킥커로나온 레반도프스키선수 침착하게 골기퍼 반대방향으로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3:0 뮌헨이 3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경기는 계속해서 일방적으로 뮌헨이 경기를 주도하면서 골과진배없는 과정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반전에도 일방적인 뮌헨의 공격 하지만 더 이상의 드점없이 경기는 끝이 나고 맙니다 그래서 오늘 경기 뮌헨의 승리하여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14년차 그룹 바이브 노래모음입니다 바이브의 윤민수씨는 나는 가수다에 나와서 많은 활약을 했는데요 그때 들었던 노래들과 바이브의 노래가 생각이나 이렇게 그룹 바이브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바이브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외로운 놈
2 1년 365일
3 썸타
4 축가
5 꼭 한번 만나고 싶다
6 술이야
7 미워도 다시한번
8 그남자 그여자
9 다시 와주라
10 미친거니
11 별이 빛나는 밤에
12 소망
13 한숨만
14 Promise U
15 오래 오래
16 바래다주는길
17 좋은 오빠 동생으로만
18 정녕
19 속도 모르고
20 돌아갔다
21 끝이 아니기를

 

* 바이브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바이브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