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2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네요 ㅎ 저는 오늘도 어제보다 컨디션이 좋네요 독감걸리고 타미플루를 복용한지 벌써 4일째가 됩니다 근데 다른것은 다 좋아진것 같은데 입안에 구내염들이 말썽이네요 한 5군데가 구내염이 생겼는데요 엄청아파요ㅠ.ㅠ 밥먹을 때 마다 아파서 돌아가시겠네용 너무 아파요 흑흑 ㅠ.ㅠ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태어나서 처음 독감에 걸려가지고 이렇게 고생할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다음번에는 꼭 예방주사를 맞아야 겠어요 처음에는 한 이틀정도를 밤새 춥고 덜덜 떨리고 온몸에 통증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한 2틀정도를 잠을 못잤답니다 정말 다시 생각하기가 끔찍하네요 여러분도 독감예방주사 꼭 맞으세요 정말 이리 고생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아 그리고 오늘또한 저는 외출 하지 못했지만 방온도를 보니 무척 추울것 같더라구요 꼭 외출하실적에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용 특히 사람많은곳은 피하시고 부득이한경우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그래야 독감에 예방할 수 있답니다 독감 걸리면 정말 고생이에요 제가 몇일간 쓴 포스팅에 절절히 나와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3도 최저 기온은 영하 6도 정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 무지 춥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잉글랜드 fa컵 첼시대 피터보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첼시 밀어부치네요 이에 반에 피터보로 선수비 후역습 전술로 일관합니다 그리고 공격하는 첼시 그런데 경기 초반이라서 그런가요 첼시의 공격수들이 영점이 잡히지 않았는지 슈팅이 골대 안으로 향하지 않네요 그리고 피터보로 골기퍼 잘 막아내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간히 공격하는 피터보로 역시나 슈팅이 모두 뜨고 맙니다 그리고 전반 중반이 되면서 조금씩 날카로워지는 첼시입니다 첼시 다시 라인을 올리며 공격합니다 패스 패스 그리고 패스를 받은 페드로선수 피터보로의 수비수를 채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오늘 첫 득점을 첼시의 페드로선수가 장식을 합니다 그래서 1:0 첼시가 피터보로를 맞아서 한점 앞서 갑니다 실점후 피터보로 공격을 시도 할줄 알았는데요 전혀 공격하려고 하지 않으네요 한점차 정도는 따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첼시 라인을 다시 한번 올립니다 그러나 마무리에서 살짝 실수가 있었네요 하지만 첼시 계속 공격합니다 이거머 거이 반코트 게임이네요 어쩔 수 없는 전력차이기 때문이겠죠 오늘 첼시의 주전들이 조금 빠진 상태에서의 경기인데도 불구하고 첼시가 경기를 앞도하고 있습니다 피터보로는 프리미어리그 팀이 아니라 리그원 팀입니다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가 1부리그 그리고 챔피언쉽이 2부 리그1이 3부리그 라고 하네요 이러니 피터보로선수들 맥을 못추지요 ㅎ 그리고 계속 공격하는 첼시 그리고 전만 막판 40분경 또 다시 득점이 나왔습니다 피터보로 진영으로 연결된 볼이 첼시의 바추아이선수가 수비수를 재치며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2:0 첼시가 피터보로에 2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전반은 첼시의 2득점으로 마무리가 되는듯 합니다 저는 골이 더 나올줄 알았는데요 아쉽게도 골과 진배없는 슈팅들이 여러번 빗나갔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종로 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되자마자 다시 공격하는 첼시 그에 반에 피터보로 수비하느라 정신을 차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후반 시작 몇분후에 다시금 골이 나왔습니다 득점 상황은 라인을 올리며 공격하는 첼시 첼시 전방으로 패스 그리고 패스를 받은 윌리안선수 페널티 라인 안쪽으로 파고들면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3:0 첼시가 3점차 앞서갑니다 ㅎ 그리고 다시금 공격하는 첼시 입니다 그리고 후반 69분경 3실점한 피터보로 라인을 올리면서 공격을 시도합니다 뭐 어짜피 지는거 공격이라도 제데로 해보자 라는 심정인건가요 피터보로 패스 패스 돌파를 시도하는 피터보로선수 그리고 첼시의 수비수를 재치고 크로스 문전앞 혼전상황에서 피터보로의 니콜스선수가 슈팅 골 득점입니다 오늘 피터보로의 첫득점입니다 와우 놀랍네요 아니 첼시선수들이 방심한건가요 여튼 그래서 3:1 피터보로가 추격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첼시 이대로 있지만은 않죠 다시금 공격하빈다 그리고 피터보로가 득점한지 몇분후 다시 득점이 나왔습니다 첼시 다시금 라인을 올림니다 그리고 패스 패스 전방에 페드로선수에게 까지 패스가 연결됩니다 페드로선수 수비수를 재치면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페드로선수 오늘 멀티골이네요 그래서 4:1 첼시가 다시금 3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경기는 후반 끝날때까지 첼시의 앞도적인 공세속에 피터보로 공격한전 제데로 못하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나고 맙니다 그래서 온르 경기의 승자인 첼시가 fa컵 32강에 오릅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1월 1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21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 2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Migos의 Bad And Boujee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 1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Rae Sremmurd의 Black Beatles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The Chainsmokers의 Closer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3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The Weeknd의 Starboy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Bruno Mars 의 24K Magic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Ariana Grande의 Side To Sid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11위에서 4계단 상승한 Maroon 5의 Don't Wanna Know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DJ Snake의 Let Me Love You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9위에서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Drake의 Fake Love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2위에서 2계단 상승한 Machine Gun Kelly x Camila Cabello의 Bad Things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핫100에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2위 Chris Young의 Sober Saturday Night 93위 Travis Scott 의 Beibs In The Trap 94위 Bebe Rexha의 I Got You 95위 Brantley Gilbert의 The Weekend 100위 Ugly God의 Water 등이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핫100에 새로이 진입했습니다 그럼 나머지 곡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 21일 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21일 이번주차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