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2월 3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흐흐흑 월요일입니다 ㅠ.ㅠ 아 정말 주말은 욀케 빨리가는건지 모르겠어요 아오 또 한주의 시작이네요 힘을 내야 하는데 힘이 나지 않아요 ㅠ.ㅠ ㅎ 이 또한 지나가리 ㅎㅎ 주말아 빨리 와라 아 그리고 오늘 대전에 지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자연재해 안전지역인 대전에서 지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리히터 규모 1.9로 아주 약한 지진 이었다고 하네요 새벽에 예민하신분들은 잠에서 깨어 느껴질 정도라고 합니다 아 이제 지진에 안전한 곳이 없네요 지진이 내륙에까지 발생하니 말이지요 아 정말 경주 지진때 생각하면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그때 막 창문이 흔들리고 의자에 앉아 있었는데요 의자까지 흔들리더라구요 참 어우 정말 끔찍했어요 다시 생각하시 싫은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셨나요 근데 경주는 요즘 지진 나지 않나요 한동안 계속해서 여진이 일어났다고 하든데 요즘 잠잠하네요 천만 다행인것 같습니다 경주는 관광 명소인지라 지진이 나면 관광객들이 줄어서 생업에 지장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요즘 지진 이야기가 없는것이 정말 다행인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또 감기에 걸려 버렸답니다 ㅎㅎ 조금 날이 따수워 져서 집에서 샤워를 했더니 바로 감기에 걸려 버리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도 감기약을 먹었답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지금 조금 멍하고 졸립네요 하지만 일을 해야 하기때문에 버텨봅니다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6도 최저 기온은 영하 4도입니다 기온차가 조금 있네요 오늘 낮에 푹하다고 옷 얇게 입지 마시구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기온차가 조금 크네요 이런 날씨에 보온에 신경쓰시지 않으시면 바로 감기 당첨입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도 파이팅!~

 

오늘은 지난주 주말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아스날대 헐시티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날 3위 헐시티 18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아스날 공격합니다 하지만 경기 초반이라서 그런지 영점이 조절이 되어 있지 않아서인지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헐시티의 공격 헐시티 역시 번번히 아스날의 수비수 혹은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경기 중반까지 양팀 모두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음 누가 좀더 공격적이였냐고 물으신다면 아스날이 전력의 우위를 점하고 있기때문에 좀더 공격적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헐시티 역시 공격은 그다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수비에서 강한면모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반 34분경 아스날 공격합니다 아스날 라인을 끌어올리며 공격합니다 아스날 돌파 그리고 크로스 크로스를 받은 아스날선수 슈팅 하지만 수비수에 맞고 맙니다 그리고 흘러나온 볼을 산체스선수 다시 채차 슈팅 골 득점입니다 하지만 경기 리플레이를 다시 보니 슈팅하면서 골기퍼 아니 수비수에 발에 맞아서 산체스선수의 손에 맞아 굴절되어 골대 안으로 들어갔네요 하지만 심판들이 이것을 보지 못하고 골로 인정되고 맙니다 너무 빠른상황이라서 주심과 부심 모두 제데로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오늘 운이 좋으네요 아스날 그래서 1:0 아스날이 헐시티에 먼저 선취득점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실점후 헐시티의 공격이 이어졌지만 마무리가 골로연결되지 않고 전반전 경기시간은 모두 흘러 경기는 전반전도 끝이 나고 맙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 경기가 시작됩니다 후반들어서 전반보다 좀더 공격적으로 나오는 헐시티 입니다 하지만 헐시티의 공격이 번번히 아스널의 수비에 혹은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거의 골과 다름없는 헤딩슛을 아스날의 체흐선수가 막아내었네요 정말 헐시티의 좋은 기회였는데 날라가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아스날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헐시티의 단단한 수비에 공격이 무뎌지는 아스날입니다 지금 보니 헐시티의 수비수 피치컬이 대단하군요 ㅎㅎ 이에반에 아스널의 공격진은 거의 헐시티수비수에 머리하나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축구는 피치컬로 하는게 아니지요 아스날의 공격진이 개인전술로 헐시티의 수비수들을 벗겨내면서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양팀의 일진일퇴의 공방이 후반 막바지까지 계속 되다가 후반 추가시간에 다시한번 균형이 추가 한쪽으로 기울게 됩니다 그 주인공은 아스날입니다 아스날 다시 공격합니다 그리고 전방으로 패스 전방으로 쇄도하는 아스날선수에게 패스 패스를 받은 아스날선수 돌파 그리고 크로스 크로스를 받은 아스날선수 슈팅 하지만 헐시티선수 막아냅니다 아니 그런데 이게 먼가요 주심이 헐시티선수에게 레드카드를 줍니다 아 다시 리플레이 영상을 보니 아스날선수의 슈팅을 헐시티선수가 팔로막아내었군요 그래서 페널티킥을 얻어내는 아스날입니다 킥커는 산체스선수 산체스선수 강슛 골 득점입니다 산체스선수 골기퍼 반대방향으로 강슛 골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2:0 아스날이 헐시티을 맞아서 두골을 얻어냅니다 그리고 현제 시간은 추가시간 3분 시간은 더이상 헐시티의 편이 되지 못하고 있네요 그리고 경기는 얼마 후 다시 끝이 나고맙니다 그래서 2:0으로 승리한 아스날이 승점 3점을 챙겨 승리하게 됩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다시 돌아온 월요일이죠 월요일에는 제가 항상 어떤 포스팅을 할까요 ㅎㅎ 아시죠 그럼 오늘은 2017년 2월 13일 오늘자 멜론 2월 3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을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주 멜론차트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자이언티의 노래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블락비의 yesterday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크러쉬의 beautiful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레드벨벳의 rookie 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찬열 펀치의 stay with me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볼빨간 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자이언티의 complex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빅뱅의 에라모르겠다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2월 3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순위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멜론 2월 3주차 top100 듣기 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 멜론 2월 3주차 top100 듣기 를 알아보았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 멜론 2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2월 3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