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2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입니다 아휴 월요일이 욀케 빨리 오는지 모르겠네요 아 짜증 ㅎㅎ 에휴 그래도 이번 주일도 열심히 해야겠지요 그런데 아후 일하기 싫어요 주말에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잠도 늘어지게 자고 영화도 보고 소설도 읽구요 아 이노무 월요병 항상 문제에요 오늘은 아침에 외출하는데 비가 오더라구요 날도 구질 구질 하고 짜증 짜증 왕짜증이에요 ㅋ 죄송합니다 ㅎㅎ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월요일만 되면 짜증나지 않으신가요 일요일가지만 해도 좋았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어제는 제가 물얼했냐면요 또 영화를 보고왔답니다 ㅎㅎ 이번주에는 내리 2번이나 극장을 찾아 갔네요 음 누구랑 갔냐구요 누구랑 갔겠어요 혼자갔지요 애인이 있는것도 아니구 말이지요 예전에 극장에 혼자가면 조금 어색하고 그랬는데요 이제는 뭐 익숙해져서 오히려 혼자가 편하더라구요 오히려 혼자 가서 봐야 영화에 집중이 더 잘되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가끔은 혼자가서 한번 영화 보셔보세요 강추합니다 ㅎㅎ 처음만 조금 그렇지 한 두세번 정도 보다보면 오히려 더 좋다니까요 여자친구가 있으신 분들도 추천합니다 오히려 여자친구에 마추어서 영화를 보지 않아도 되고 말이지요 혼자 좋아하는 장르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여자친구가 있으면 폭력적이거나 너무 선정적인 영화는 볼 수 없으니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도 힘이 들지만 힘들 내세요 이제 5일만 있으면 다시 주말이잖아요 ㅠ.ㅠ 근데 예전엔 정말 어찌 버텼나 모르겠어요 토요일에도 일을 해야했으니 말이지요 주말이 이틀이여서 확실히 너무 좋은것 같아요 유럽 선진국들 중에 주 4일 근무하는곳도 있다고 하던데 정말 좋을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나중에 유럽처럼 주 4일만 일할 수 있는 날이 올까요 아니 오겠죠 ㅎㅎ 여튼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오전에 비가 조금 내리고 그친후 날이 맑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3도 최저 기온은 영상1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최저 기온이 영상이라서 아침에 그다지 추운지 몰랐던것 같네요 근데 최고 기온이 낮아서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야 겠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곳에 따라 나쁨 혹은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그런데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도 파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2월 20일 오늘자 멜론 2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소유, 백현의 비가와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블락비의 YESTERDAY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자이언티의 노래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Red Velvet (레드벨벳)의 Rookie 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Crush의 Beautiful 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찬열 (CHANYEOL), 펀치 (Punch)의 Stay With Me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빅뱅의 에라모르겠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2월 4주차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 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2월 4주차 top100 듣기 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오늘은 2017 멜론 2월 4주차 top100 듣기 를 여러분께 들려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년 멜론 3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여러분께 들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음악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