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3월 2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흑흑 월요일입니다 ㅠ.ㅠ 저는 이상하게 월요일만 되면 컨디션이 안좋아지는것 같아요 ㅠ.ㅠ 저뿐만이 아니겠죠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아 휴 한주를 또 어떻게 보내나 빨리 가라 평일아 ㅎㅎ 아 어제는 정말 좋았는데.. 축구도 보고 영화도 보구요 ㅎㅎ 영화 보려구 오전에 일찍 집을 나섰는데요 와 극장에 들어가니 몇사람 없더라구요 너무 일찍 극장에 가서 그런가 ㅎㅎ 여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히 영화를 보고 왔답니다 근데 영화는 그냥 볼만했답니다 아주 재미있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오후에 축구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어제는 슈퍼매치가 있었지요 ㅎㅎ 서울과 수원의 슈퍼매치 80번째 경기요 슈퍼매치라 그런가 아주그냥 두팀이 치열하게 경기 하더라구요 초반에 수원이 완전 밀어 부쳤답니다 그래서 선재골도 넣었구요 선재 골은 제이리그에서 이적한 수원의 김민우선수가 첫골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와 정말 잘하데요 제가 들었던 평이랑은 다르더라구요 잘해요 잘해 그리고 와 조나탄선수 찬스를 몇번 잡았는데요 그것을 골로 연결 시키지 못하더라구요 영점 조절이 안되어 있었어요 조나탄선수가 그 기회들 중에서 1골만 넣었어도 수원이 승리하는건데 아쉽게도 비기고 말았답니다 그리고 서울은 전반에 완전 밀렸답니다 미들에서 거의 경기를 풀어가지 못하니까 전방으로 공이 배달이 안되더라구요 수비에도 문제가 많았구요 그래서 그런지 후반에는 오스마르선수를 수비로 내려않치더라구요 그 이후 부터 수비의 안정이 되면서 공격에도 활로가 생기고 서울이 제데로된 공격이 시작되더라구요 전반에 수원이 앞도했다면 후반에는 서울이 앞도했습니다 그리고 후반에 서울의 득점은 수원에서 영입한 이상호선수가 넣었답니다 이상호선수가 후반들어서 기회를 많이 잡더라구요 그래서 그랬는지 결국엔 한건해주더라구요 경기를 보는데 시간이 어찌 가는지도 모르게 보았답니다 경기가 끝나고 시간을 보니 5시던가 그렇더라구요 여튼 정말 재미있던 경기였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도 최저 기온은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어제에 비하면 완전 추워졌는데요 이번 추위는 한 4~5일 정도 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부터는 추위가 없을거라 합니다 근데 또 모르져 또 다시 추워질지 말이지요 하지만 추워지면 얼마나더 추워지겠어요 이제 봄인걸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부산을 제외한 전국에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부산만 나쁨이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서울경기 강원을 제외한 아랬지방은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 경기 강원은 보통이구요 그럼 오늘 월요일 오늘도 화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3월 6일 오늘자 멜론 3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태연의 Fine 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레드벨벳의 Rookie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말해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블락비의 YESTERDAY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커러쉬의 Beautiful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소유 백현의 비가와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자이언티의 노래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비 멜론 3월 2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소개해 드렸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2017 멜론 3월 2주차 top100 듣기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 멜론 3월 2주차 top100 듣기 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 3월 3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