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슬옹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오 예~ 주말입니다 ㅎㅎㅎ 아 얼마나 기다렸던 주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무엇을 할지 고민이네요 아 오전에 콩이나 보러갈까요 어젠가 그젠가 제가 콩 노래 올렸었죠 ㅎ 오전엔 영화 보고 오후에는 케이리그나 봐야겠네요 ㅎㅎ오늘 수원이랑 전북경기 있다고 하던데 기대가 되네요

 

 아 그리고 강원대 서울 경기도 있다고 하던데 아 어떤경기를 볼지 생각중입니다 우선 둘중에 하나 보고 내일은 다시보기로 해서 봐야 겠네요 ㅎㅎ 아 요즘 주말만 되면 즐거워요 왜냐구요 바로 케이리그 경기가 있기 때문이죠 얼마나 재미난지 몰라요 케이리그 제가 예전엔 국대 축구나 유럽축구 밖에 보지 않았는데요 요즘엔 이상하리 만치 케이리그 경기가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예전보다 선수들 수준이 올라간게 첫번째 이유인것 같아요 아닌가요 제가 잘못생각하고 있는건가요 여튼 정말 재미져요 여러분도 케이리그 경기 한번 봐보세요 ㅎ 우선 처음 보시는분들은 빅팀경기부터 보셔요 그리고 재미가 있어지면 다른 팀들 경기도 한번 봐주시구요 그러다가 자신의 연고팀의 경기를 봐보세요 정말 재미지답니다

 

그리고 오늘 수원과 전북 그리고 강원과 서울의 빅팀 경기들이 있네요 둘중에 한경기 보시며 되겠네요 수원과 전북의 올시즌 첫경기가 오늘 치루어 지는데요 오늘 경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수원이 이길지 닥공의 전북이 이길지 말이지요 수원은 케이리그에 올해 데뷔한 김민우선수가 있죠 지난번에도 득점을 한 김민우선수요 정말 잘하더라구요 김민우선수는 일본 j리그에서 프로생활을 오래한선수인데요 이번에 케이리그로 이적해서 지난주에 데뷔전을 치루었답니다 지난경기에서 정말 돋보였어요 그리고 전북의 김진수선수 분데스리가 호펜하임에서 이적해 왔지요 김진수선수는 호펜하임에서 많은 경기를 뛰지 못했답니다 이유는 감독의 전술에 맞지 않아서 출전을 못하다가 전북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경기에서 김진수선수구 프리킥 골로 정말 멋진 데뷔전을 치루었는데요 정말 오늘 경기에서도 기대가 됩니다 ㅎ그리고 서울과 강원의 대결은 강원이 올 시즌 클래식으로 진출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선수진을 좋은선수들을 영입했답니다 이근호선수와 지난시즌 케이리그 득점왕인 정조국선수 그리고 포항의 문창진선수등말이지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오늘 경기 입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4도 최저 기온은 0도 라고 합니다 이제 완전히 봄날씨죠 ㅎㅎ 너무 좋아요 날이 따수워 져서요 계속 봄날씨만 같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계절은 변하고 곧 여름이 오겠죠 안돼 ㅠ.ㅠ 에휴 그럼 오늘 미시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 노약자 분들은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오늘 휴일인 토요일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임슬옹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임슬옹 노래모음입니다 임슬옹은 그룹 2am의 멤버 가수이자 탤런트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임슬옹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그 순간

2 이별을 배웠어

3 틀린그림찾기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임슬옹의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임슬옹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