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귓속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우와 벌써 화요일이네요 이제 4일 후면 주말입니다 ㅎㅎㅎㅎ ㅠ.ㅠ 에효 시간이 잘 안가네요 시간아 빨리가라 ㅎㅎ 어제는 정말 잠을 잘 잔것 같아요 운동을 적당히 해서 그런건지 제가 운동할때 빡시게 하거든요 그런데 어제는 그냥 적당히 했네요 그래서 그런건지 적당히 했을때가 숙면을 취할때에 좋은가 봅니다 이제 앞으로 운동은 적당히 해야겠어요 이제 나이먹구 팍시게 해바야 좋을것도 없으니 말이지요 뭐 운동해서 보여줄 사람이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지요 ㅎㅎ 열분도 운동 적당히 하세용 무리하게 하면 숙면에 방해된다고 합니다 ㅎ

 

그럼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강원대 서울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서울이 1:0으로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서울의 득점력이 많이 떨어 지던군요 한골 넣은것도 데얀선수의 발에서 나왔습니다 슈팅수 점유울에서 모두 앞섰지만 정말 작년의 서울과 너무도 다른 모습이라 조금 실망했네요 물론 경기에서 승리를 했지만 서울이 강원을 상대로 한골 뿐이 득점을 못했다는것은 정말 실망이 큽니다 물론 강원이 요즘 상승세를 타고 있는건 알고 있습니다 대대적으로 선수들도 영입하고 말이지요 또 이렇게 생각하면 잘한경기 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슈팅을 15개나 하고도 1득점 했다는것은 무언가 문제가 있습니다 아주 많이요 그에 반에 강원은 서울을 맞아서 잘싸웠다고 생각합니다 슛팅수는 서울에 밀리지만 유효슛에서 서울과 비슷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올시즌 처음으로 서울에 다시 영입된 하대성선수가 첫 출전을 했답니다 ㅎㅎ 하대성 선수가 돌아와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하지만 후반 막판에 교체 출전한거라 그다지 활약하는것을 보지는 못했네요 아무레도 부상 회복후 얼마 되지 않아서 글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하대성선수가 몸이 올라오면 예전처럼 많은 활약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강원은 서울을 맞아서 그다지 큰활약을 못하였네요 특히 정조국선수와 이근호선수가 서울의 수비를 맞아서 버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양팀 이제 올시즌 두경기를 치뤘을 뿐입니다 앞으로 더욱 큰 활약해서 양팀 모두 좋은 모습보여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9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날이 어제보다도 조금 쌀쌀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람이 많이 분다고 합니다 외출시에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환절기에 특히 감기조심 하시구요 첫째도 둘째도 감기조심 하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으로 아주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와 요몇일 사이에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서 제데로 숨을 못쉬었는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맘놓고 숨쉴수 있겠네요 ㅎㅎ 오늘은 마스크 챙기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ㅎ

 

 

귓속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귓속말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귓속말은 피고인의 후속 드라마 인데요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여주인공이 누군지 모르시죠 바로 이보영씨입니다 ㅎㅎ 이보영씨 너무 이쁜것 같아요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이쁘고 아 결혼을 누구랑 했다고 했지요 아 지성씨군요 와 흑흑 부럽다 이보영씨랑 사는 지성씨는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이보영씨 제가 너무도 좋아라 했던 배우였는데 지성씨랑 겨혼한것도 몰랐네요 여튼 그건 그렇고 그래서 오늘은 귓속말 ost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 참 까먹을 뻔 했는데요 아직 귓속말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를 소개해 드리고 이후 정식으로 귓속말 ost 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ost 모음이라고 해놓구선 ost가 없다고 실망 하지 마세요 우선은 첫 포스팅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를 하는쪽으로 포스팅을 하는것이니까요^^ 그리고 ost 정식으로 발매되면 총알같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귓속말은 어떤 드라마 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귓속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 업데이트되는 것은 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 감상하기를 통해서 노래재생순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적혀있지 않아 노래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용^^)

 

*귓솟말 ost가 발매과 됐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추가되어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귓솟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