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녀와 야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으하하하하하 아이 조아라 ㅎㅎ 여러분도 좋으시지 않나요 아 정말 이번주 길었네요 욀케 시간이 안가던지 하지만 오늘부터 주말이지요 ㅎㅎ 아 오늘은 무얼할지 고민이네요 이번주에 너무 힘이들었는데 하루 죙일 못잤던 잠이나 실컷 잘까요 아니면 영화라고 한편 보고 올까요 에휴 결정 이번주엔 늘어지게 자다가 일어나서 케이리그나 봐야 겠네요 그리고 다음주나 영화 보러 가야겠네요 이번주 너무 힘들어서 움직일 힘도 없네요 요즘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체력이 예전 같지가 않아요 이젠 저두 늙었나 봅니다 ㅠ.ㅠ

 

그리고 오늘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데 어느팀들의 경기가 있는지 알아 보았는데요  인천과 전북의 경기와 강원과 포항의 경기가 있네요 그럼 저는 오늘 인천과 전북전을 볼 생각입니다 ㅎㅎ 그리고 강원과 포항경기는 다시보기 로 볼 생각이에요 오늘 전북의 4연승이 가능 할지 기대가 되네요 물론 인천보다 전력에 우세를 보이는 전북이 당연히 이길거라 생각하지만 하지만 공은 둥글다는 축구계에서 내려오는 말이 있드시 경기가 어찌 될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오늘 경기에도 김보경선수와 김진수선수가 활약을 보일지 내심 기대가 되네요 아 참 다음주 월드컵예선에 김보경선수와 김진수선수가 뽑혔다고 하더군요 저는 김보경선수와 김진수선수 뽑힐 줄 알았답니다 아 그리고 김보경선수가 요즘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오늘 인천과의 경기에서 컨디션을 끌어 올렸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중국전에 도움이 될터이니까요 그리고 중국의 텃세인지 우리나라 붉은 악마 서포터들이 전세비행기를 동원하여 중국으로 가서 응원을 하려고 했는데요 중국당국이 허가해주지 않아서 불가능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시국이 여러가지고 복잡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스포츠경기에까지 정치적인 이유로 배려를 해주지 않는것은 그다지 좋지 못한것 같으네요 우리나라가 중국전에서 꼭 다득점해서 중국에 승리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경기중에 중국선수들이 심한 파울을 하지 않으려나 그게 또 걱정이네요 우리선수들 부상 안당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 황선홍감독님 건도 있고 해서 괸시리 불안하네요 하지만 초반에 다득점 하면 뭐 그다지 걱정하지 않아도 될 문제일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오늘 강원과 포항의 경기는 어느 팀이 이길지 정말 안개속이네요 ㅎㅎ 강원이 이기려나 아니면 포항이 이기려나 음 전력에서 박빙이지 않나요 아닌가요 여튼 오늘 두경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느팀이 이기련지 저의 예상은 전북승 강원승 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14도 최저 기온은 영상 7도정도로 포근한 날씨라고 합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그다지 크지 않으네요 다행입니다 오늘 날이 따수워서 나들이 가기 딱좋은 날씨네요 그리고 제주도에는 유채꽃이 피었다고 합니다 매화꽃에다가 유채꽃까지 와 이제 남쪽부터 꽃소식이 들리기 시작하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서부지역이 제주를 제와 하고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나쁨으로 나오네요 아 오늘 날이 포근해서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인데요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을 삼가하는게 좋겠네요 혹시 외출을 하셔야 한다면요 마스크 곡 챙기셔요^^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미녀와 야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미녀와 야수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미녀와 야수는 엇그제 개봉했죠  근데 개봉 하자마자 영화 순위 1위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만큼 재미있다는 것이겠지요 저는 이번주에는 힘들고 다음주에나 보러 갔다 와야겠네요 ㅎㅎ 예전에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영화로 본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영화를 실사와 했다고 하는데요 전혀 어색하지 않고 cg가 놀랍도록 정교하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보신분들이 예전에 보았던 미녀와 야수 애니와 비교를 하시면서 찬사를 아끼지 않으시네요 영상미가 황홀하다고 까지 하시는 분들이 게시네요 그래서 오늘은 미녀와 야수 ost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미녀와 야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앗 차 까먹을 뻔 했네요 그리고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고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면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출연배우

엠마왓슨,댄스티븐스,루크에반스,조시게드,이완맥그리거

 

감독

빌 콘돈

 

 

노래재생순서

 

1 Beauty and the Beast
2 How Does A Moment Last Forever
3 Belle
4 Gaston
5 Something There
6 Be Our Guest
7 Evermore
8 Evermore
9 The Mob Song
10 Days In The Sun
11 Overture

*혹시 미녀와 야수 노래 다른 곡이 듣고 싶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미녀와 야수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