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사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 아 이번주는 어제도 얘기했지만 시간이 빨리 간것 같아요 확실히 바빠야 시간이 잘가요 몸은 힘들어두요 ㅎ 그리고 오늘 외출하는데 어제보다 날이 포근한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외출하려고 나오니 옆집 매화꽃이 지고 있더러구요 벌써 봄도 여름을 쫓아 가는것 같아요 이제는 추워추워가 갔으니 더워 더워 할 날만 남았네요 ㅎ 그리고 어제 뉴스에 세월호 인양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잘된일 같아요 세월호 부모님들은 얼마나 마음이 아프셨을까 생각을 하니 저 또한 마음이 아프네요 저는 자식은 없지만 조카들만 봐도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만약 조카들이 세월호 같은 일을 겪는다면 정말 끔찍하고 슬플것 같아요 그런데 조카도 이럴진데 생때같은 자식을 잃은 부모님들 마음은 어떻할까 생각해 봅니다 ㅠ.ㅠ

 

그럼 오늘은 어제 있었던 한국대 중국의 러시아 월드컵 예선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1:0으로 우리나라가 패하였습니다 와 경기내내 화딱지나서 돌아가실뻔 했어요 감독은 전술이 있는건지 이런 실력으로 월드컵을 나갈 수는 있는건지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아무레도 슈틸리케 감독은 경질 되겠죠 차라리 잘된 일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번기회에 감독 교체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월드컵을 향해 나아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알아보니 명장들 중에 쉬고 계신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돈을 더 주더라도 제데로된 감독을 영입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신태용감독님이 나가자 마자 이런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지금까지 그럼 신태용 감독님 국가대표팀을 이끌어 왔단는건가용 아 모르겠네요 정말 차라리 신태용감독님이 감독을 맡아 주었으면 하는 생각도 좋으네요 하지만 신태용 감독님은 u20 감독으로 계신다죠 에효 어제 첫골 얻어 맏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셋트피스에서 중국선수를 막지 못하고 그래도 골을 먹었다니 정말 아휴 그래도 후반전에는 만회하고 승리까지 할 수 있겠지 했는데요 이게 왼걸 완전 경기 끝날때까지 중국의 전술에 휘말려서 패하고 말았네요 선수들의 부진도 있는것 같지만 이를 끌어 올리는 감독의 역활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수 선발에도 문제가 있는것 같구요 매번 중동리거 아니면 중국리거를 쓰니 이사단이 난것 같아요 케이리그는 매번 보러 다니면서 케이리거를 거의 활용을 못해요 케이리그에도 잘하는 선수들도 많은데 해외파랍시고 뽑은 선수들이 거의 중국리거 중동리거에요 앞으로 중국리거랑 중동리거는 해외파라고 생각을 안하는게 좋을것 같으네요 여튼 1:0으로 패하고 기분이 완전 다운고 분해서 어제 잠도 제데로 못잤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3도 최저 기온은 영상 5도 라고 합니다 앞서 얘기한것 처럼 포근하죠 ㅎㅎ 너무 좋아요 그래도 몇일전에 기온이 16도 18도 할때보다는 조금 쌀쌀하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최저 기온이 높은 편이라서 오전에 외출하기에는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북을 제외한 전국이 보통이구요 전북은 나쁨이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중서부 지역은 한때 나쁨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중서부지역의 분들은 마스크 챙기셔요^^~

 

보통사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보통사람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보통사람은 어제 개봉한 영화인데요 와 인기가 벌써부터 대단하더라구요 영화 평점도 좋구요 그래서 오늘은 보통사람 노래를 이렇게 포스팅 하는것 아니겠습니다 영화도 소개해 드리고 영화음악도 들려드리구요 그리고 내용은 우리의 현재 이야기라고도 하시는 분들이 게시고 보고나서 눈물이 울컥하신다는 분들고 게시네요 저는 이번주 주말엔 이걸로 정했네요 이영화 보고 오후에는 케이리그 봐야징 ㅎㅎ 그럼 영화 보통사람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앗 까먹을 뻔 했네요 그럼 영화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평범하지 않았던 시대 평번하게 살고 싶었던 보통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열심히 범인 잡아 국가에 충성하는 강력계 형사이자 사랑하는 아내 아들과 함께 2층 양옥집에서 번듯하게 살아보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가장 성진 그날도 불철주야 범인 검거에 나섰던 성진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숙이 가담하게 된다 한편 성진과는 가족과도 같은 막역한 사이인 자유일보 기자 재진은 취재중 이 사건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성진에게 이쯤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지만 다리가 불편한 아들의 수술을 약속 받은 성진은 규남의 불현한 제안을 받아들이고 만다 아버지로서 할 수 밖에 없었던 선택 이것이 도리어 성진과 가족을 더욱 위험에 빠트리고 그의 삻을 숭두리째 흔들기 사직하는데

 

출연배우

손현주 장혁 김상호 조달환 저승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 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행복의 나라로 -한대수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보통사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