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든 피겨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디라고 기다렸던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드뎌 쉬게 되는군요 어제는 피곤해서 일찍 잠에 들었네요 한 9시에 잠을 잔것 같아요 외출하고 오자마자 싯고 잤는데요 아침에 눈을 떠보니 6시 인거 있죠 ㅎㅎ 9시간이나 잤네요 아침에 눈을 뜨니 피로가 확 풀린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오늘은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겠어요 운동갔다가 영화보러가야지요 ㅎㅎ 그리고 오후에는 케이리그 보고 그리고 밤에는 u20 축구국가대표 4개국 초청대회를 봐야 겠어요 어디서 중계를 해주냐구요 kbsn sports 채널에서 밤 7시부터 중계를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축구경기 보고 끝나는 즉시 바로 추침 해야겠네요 오늘도 바쁘네요 ㅎㅎ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제주대 전남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2:0으로 제주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제주에서 눈에 띄는 선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찬동선수 안현범선수등 어린선수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데요 이런선수들을 국가대표에 올리는게 어떤가 생각합니다 중국리거나 중동리거보다는 더 낳은 대안인것 같아요 그리고 제주감독님이 누구신가요 기억이 안나네요 제주 감독님이 슈틸리케감독님보다 더 낳은 대안같습니다 정마 경기 보는 내내 공격축구를 해서 볼만 했답니다 그리고 이번 승리가 개작이후 3연승이라죠 제주 정말 올시즌 제데로 이 악물고 나온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챔에서도 좋은 모습보여주고 있던데요 정말 올해에 기대가 되는 팀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전남은 잘하긴 하지만 번번히 제주의 수비에 막히거나 골 결정력에서 문제가 발생하더라구요 그만큼 제주의 수비가 잘해주었다는 반증이겠죠 여튼 보는 내내 정말 재미있었던 경기였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u20 초청대회는 잠비아와 경기가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오늘 이승우선수와 백승호선수 그리고 신태용감독님의 전술등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네요 신태용감독님이 u20감독직만 안맡았어도 바로 국가대표 감독으로 픽업 되는건데 정말 아까워요 ㅠ.ㅠ 이제야 알았습니다 지금까지 슈틸리케감독의 실력으로 아시안컵이라던지 예선에 그래도 지금까지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이 바로 신태용감독님이 밑에서 받추어 주어서 가능했다는 것을 말이지요 에휴 정말 그리고 어제 구자철선수가 시리아전 이후에 할말이 있다고 하는데요 선수들 사이에서도 말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흐리고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낮최고 기온은 영상 11도 최저 기온은 영상 6도정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낮 최저 기온이 낮지 않아서 당행이네요 하지만 외출하실적에 비소식이 있어서 조금 불편하실것 같으네요 오후에 혹은 오전에 비소식이 있으니 외출하실적에 꼭 우산 챙기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미세먼지 농도는 서울과 경기를 제외한 전지역이 보통이구요 서울과 경기는 나쁨입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아무레도 비가오니 미세먼지 농도가 내려가나 봅니다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히든 피겨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히든 피켜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히든 피겨스는 영화순위에서는 조금 떨어지지만 보고 오신분들말로는 올해의 외국영화들 중 최고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리고 기자 평론가 평점에서도 7점대의 높은 점수를 받고 있구요 관람객순위에서도 9점대 후반을 받고 있는 영화 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께 히든 피겨스 노래를 들려주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히든 피겨스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앗차 또 깜박할뻔 했네요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회의 참여 불가 화장실 이용 불가 식당 이용 불가 세상의 편견에 맞선 정면돌파 그녀들이온다 천부적인 수학능력의 흑인 여성  캐서린 존슨 나사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 흑인 여성 최초의 나사 엔지니어를 꿈 꾸는 메리 잭슨 미국과 러시아의 치열한 우주 개발 경쟁으로 보이지 않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던 시절 천부적인 두되와 재능을 가진 그녀들이 나사 최초의 추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하지만 흑인이라는 이유로 800미터 떨어진 유색인종 전용화장실을 사용해야 하고 여자라는 이유로 중요한 회희에 참석할 수 없으며 공용 커피포트 조차 용납되지 않는 따가운 시선에 점점 지쳐간다 한편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는 난항을 겪게 되고 해결방법은 오직 하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수학 공식을 찾아내는 것뿐인데 천재성에는 인종이 없고 강인함에는 남녀가 없으며 용기에는 한계가 없다 세계를 놀라게한 그녀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티라지 p 헨슨,옥타비아 스펜서,자넬 모네,케빈 코스트너,커스틴 던스트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Runnin
2 I See a Victory
3 Crave
4 Surrender
5 “I See A Victory” Performed LIVE By Kim Burrell & Pharrell Williams
6 Mirage
7 Isn't This The World
8 Apple
9 Jalapeno
10 Crystal Clear

 

 

그럼 히든 피겨스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