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리의 여왕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화요일이네용 ㅎ 이번주도 잘 가네요 ㅎ아 어제도 어찌나 바쁘던지 온몸이 노곤노곤 하네요 아 일은 끝이 없고 주말은 아직 멀고 아 힘들다 여러분은 힘들지 않으신가용 뭐 다들 이렇게 사시죠 ㅎ 아 어제는 거기다가 운동까지 조금 무리하게 했더니 몸이 많이 피곤하네요 하지만 스트레스를 풀어 주더군요 ㅎㅎ 역시 운동은 넘 좋은것이에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외출하는데 어제보다 덜 쌀쌀 하더라구요 기온은 어제 보다 낮은데 말이지요 아무레도 비가 안오고 바람이 덜 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와 축구 넘 재미있게 보았어요 ㅎㅎ 스트레스가 확 하지만 오늘 시리아전에 스트레스를 받을것 같아요 ㅎㅎ 확실히 감독의 차이가 이렇게 날줄은 몰랐네요 확실히 신태용감독님이 난사람은 난사람이에요

 

예전에 케이리그에서도 거의 전력이 많이 약화된 팀을 끌고 아챔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거기다가 리그 준우승까지 정말 슈틸리케감독님 보다는 커리어면에서 더 우월한데 말이지요 확실이 이번에 슈틸리케감독이 물러나면 그자리를 신태용감독님이 맡았으면 하네요 달리 방법이 없으니 말이지요 우리선수들도 잘 아시고 하니 말이지요 그리고 어제 정말 와 이승우선수랑 백승호선후 정말 잘하더군요 물론 다른선수들도 정말 잘해주었어요 ㅎㅎ 하지만 이 두선수가 4골중에 3골을 넣었으니 앞으로 기대가 정말 되네요 어제 경기했던 잠비아가 u20 아프리카 챔피언이라고 하더군요 확실히 전반전에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우리선수들이 정신을 못차릴정도로 공격을하는데 와 하지만 경기는 정말 재미났어요 양팀모두 공격축구를 하는 팀이라서 그런가 진짜 경기내내 입이 안다물어지더라구요 우리선수들은 첫골을 넣고부터 조금씩 컨디션을 끌어 올리다가 두골 세골 네골 넣고 아주그냥 경기를 앞도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승우선수 와 슈팅센스가 정말 물건은 물건이더라구요 골기퍼가 나오는것을 보고 로빙슛으로 골을 넣는데 캬 ㅎㅎ 이맞에 축구를 보는가 봅니다 ㅎㅎ 그리고 후반에 수비수 정태욱선수 부상을 당했는데요 다행이 처음에 대처를 잘해서 크게 다치거나 하지는 않았구요 뇌진탕 판정르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초기에 의사가 목에 골절을 얘기하던데 다행이 검사후에 골절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경기중에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어우 어찌나 놀랐는지 정말 우리선수들 부상 당하지 말아야지 정말 마음이 아팟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무슨날 앞서 얘기했지만 시리아전이 있는 날입니다 보나마나 또 시리아 골기퍼 또 침대쇼 할것이 눈에 훤합니다 초장에 득점하지 않으면 보나마나 또 지난번과 같은 결과가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어쨌든 우리선수들 화이팅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3도 최저 기온은 영상3도 정도로 포근하지만 기온차가 큰 날씨입니다 오늘은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일교차가 10도이상 벌어지는 날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거든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경상도와 제주도 지방은 한때 나쁨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나쁨으로 나오네요 오늘 외출하시는 노약자분들께서는 마스크 꼭 챙기셔요 미세먼지가 몸에 정말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추리의 여왕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 노래는 드라마 추리의 여왕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추리의 여왕은 드라마 김과장 후속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장르는 휴먼 추리드라마 라고합니다 드라마 김과장이 인기가 대단하죠 그래서 그런지 후속 드라마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주연에 최강희씨와 권상우씨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보이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네요 그래서 오늘 제가 드라마 추리의 여왕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려고 포스팅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런데요 우선 정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추리의 드라마 ost 는 아직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추리의 여왕 예고편과 예고편에 나오는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후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과 되면 그때에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리고 처음 포스팅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를 하는 쪽으로 포스팅 하거든요 이점 이해해 주셨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열혈형사 완승이 미궁에 빠진 사건을 풀어내면서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후먼 추리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 혹시 치유물인가요 ㅎ

 

출연배우

최강희 권상우 박준금 김민재 전수진 김현숙 안길강 양익준 박병은 이원근 정인기

 

 

노래재생순서

 

1 Mansionair - Easier (추리의 여왕 티저 삽입곡)

2 추리의 여왕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포스팅 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ost 제목이 없다고 노래가 없는것이 아닙니다 노래를 보시려면 바로감사하러가기나 채널에서 감상하기로 가셔서 확익하실 수 있습니다 )

*혹시 추리의 여왕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 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추리의 여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