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스퍼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근데 날이 어째 우중충하고 비가 오려고 하네요 오늘 날이 좋으면 아침에 산에 갔다가 오려고 했는데 비가 올것 같아서 그냥 말았네요 오히려 잘된일일 수도 ㅎ 왜냐구요 너무 피곤해요 이번주도 완전 뺑이쳐서 정말 힘드네요 아 어제도 집에 오자마자 기절했네요 ㅎ 오늘은 포스팅만 하고 다시 자고 오후에 일어나서 케이리그나 봐야 겠어요 최근에 a대표팀 경기를 봤더니 눈이 베려버렸네요 요즘엔 대표팀 경기보다 케이리그 경기가 훨씬더 재미나요 ㅎㅎ 제 주변에도 케이리그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예전이랑 다른 모습 ㅎㅎ 예전에는 정말 케이리그 안보고 야구 보시는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요즘엔 티비나 인터넷으로 케이리그 경기가 방영이되니 아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다고들 하시네요 ㅎㅎ

 

오늘은 무슨 경기를 볼지 고민인데요 음 오늘은 인천과 수원 경기를 봐야 겠네요 ㅎㅎ 수원이 인천을 이길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이번 시즌 수원이 2무 1패로 케이리그 11위에 올라와 있구요 인천은 2무 비패로 케이리그 10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인천이 골득실 차에서 조금앞서나 봅니다 여튼 오늘 두팀 10위 11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켕리그가 개막한지 얼마 되지 않앗지만 오늘 하위권을 벗어 날 수 있는 팀은 어느팀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경기 정말 머튀기는 한판이 될것 같아요 ㅎㅎ 오늘 조나탄선수가 또 다시 득점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구요 그리고 육육이 선수 수원의 다미르선수 플레이를 보는 맞도 있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대표팀 감독 재신임 할지 않할지 토의가 4월 3일날 축구협회에서 있다고 합니다 저는 절대 재신임 되서는 안되고 감독 교체가 필히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경기력으론 월드컵 못갑니다 하루 빨리 감독교체가 답인것 같습니다 해외 외국감독이 못온다면 국내에도 좋은 감독들 많이 있잖습니까 신태용감독님도 있고 그리고 요즘 한간에 떠도는 소문으로은 김호곤감독님이나 김학범 감독님등이 차기 대표팀감독 후보로 올랐다고 하던데요 좋은 선택일것 같아요 우선 발등에 떨어진 불이나 꺼야 될것 아닙니까 슈틸리케 감독은 정말 답이 없어요 없어 조속히 감독교체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 비소식이 있네요 참 우중충한 날씨에 비소식까지 있다니 오늘은 외출하지 말라는 게시인것 같네요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12도 최저 기온은 영상 6도 정도라고 합니다 기온차가 꾀나는데요 뭐 비가 와고 거기다가 휴일이라서 외출하지 않는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북과 제주를 제외한 모든 지역이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전북과 제주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정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랜만에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겠네요 ㅎㅎ

 

캐스퍼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언프리랩스타 시즌2 출신의 캐스퍼 노래모음입니다 캐스퍼 이세린양이 1월달에 본인의 자작곡을 솔로앨범으로 발매 했는데요 들어보니 괸찮은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도 한번 들어 보셨으면 하는 생각에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장르는 랩 힙합입니다 그럼 캐스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Lean On Me(전화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 한번만 적습니다 다른 노래가 없다고 하시지 마시구요 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 감상하기를 가셔서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캐스퍼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캐스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