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ㅠ.ㅠ 아우 진짜 왜 월요일만 되면 짜증이 몰려오는지 원 아아아아아아아 악 ㅎㅎ 죄송합니다 어제 정말 좋았어요 날도 따습고 미세먼지 농도노 낮았구요 하지만 바람이 조금 불더라구요 동풍이 불었던가 그래서 중국의 미세먼지가 내려오지 못한것 같더라구요 여튼 어제 뒷산에 갔다 왔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간김에 약수도 떠마시고 정말 피로가 확 풀리더군요 ㅎㅎ 하지만 오늘 월요일 생각에 저녁먹고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여러분도 이런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에휴 매번 일요일 저녁만 되면 이러니 정말 적응이 안돼요 안돼

 

그럼 오늘은 엇그제 있었던 수원과 상무의 경기를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0:0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케이리그 순위는 수원이 10위 상무가 4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내용은 골이 나지 않아서 그닥 재미 있지는 않았습니다 축구경기는 골이 나야 재미 있는데 말이지요 에휴 그리고 수원의 조나탄선수 득점력이 정말 헬이에요 어쩌다 조나탄이 이렇게 됬는지 모르겠네요 지난해와 완전 정반대로 변했어요 어휴 진짜 누가 용병이구 누가 자국선수인지 모르겠어요 언제나 지나야 다시 조나탄선수의 득점력이 살아나려나 모르겠네요 그리고 상무역시도 득점을 하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수원보다 슈팅숫자도 많고 유효숫도 두배였네요 하지만 운이 따라 주지 않았던것인지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았습니다 여튼 이번 경기 노잼이었어요 그리고 수원의 서정원감독님은 이제 자리가 위태로울것 같아요 이렇게 무재배만 하니 그 옛날의 수원의 영광은 어디로 가고 이제 바닥에서 노는 수원이 되어 버렸으니 말이지요 이러다가 올해 첼린지로 떨어지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정말 걱정입니다 아 정말 조나탄의 발끝이 작년만 같았으면 이길 경기가 많았을터인데 정말 올해에는 무언가 잘 풀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천하의 수원이 12팀중 10위라니요 아이구 참 수원 팬분들 정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시겠어요 경기장에 찾아가서도 그다지 즐겁지 않으시겠구요 하루 빨리 수원의 전력이 안정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0도 최저 기온은 영상 12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는데 날이 따수워서 정말 좋았어요 날이 맑아서 그런지 해가떠서 우울한 월요일에도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어제보다도 더 나으네요 ㅎㅎ 노약자분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월요일 힘차게 파이팅!!

 

2017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4월 10일 오늘자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아이유의 사랑이 잘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아이유의 밤편지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위너의 REALLY REALLY 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트와이스의 KNOCK KNOCK 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마크툽의 Marry M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정키의 부담이 돼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태연의 Make Me Love You 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top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년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멜론 4월 3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4월 2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