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빠는 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바로 기다리고 기다렸단 불금입니다 이 야호~ ㅎㅎ 아 너무 좋으네요 히히 근데 오늘 외출할때에 날이 흐려서 기분이 다운 되었네요 그리고 오늘 비가 온다지요 내일까지 온다나 참 비오는거 정말 싫은데 하지만 이제 봄이고 농사지으시는 농부님들께는 비가와야 하지 않겠어요 아 이제 동네 어귀에 핀 벚꽃들도 다지고 봄이 저 멀리 가고 있네요 가지마 봄아 흑흑 니가 가면 이제 여름이 온단다 흑흑 안돼 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아 휴 여름은 정말 싫어요 지난해에 고생한것 생각하면 정말 아휴 근데 갈 수록 여름이 더 더워 진다고 하던데 큰일 입니다 아 다행이도 작년에 에어컨을 장만해서 다행이네요 에어컨 없이 어찌 살았나 모르겠어요 더위에 에어컨을 키면 집이 천국같아 진답니다 ㅎ 에휴 이번 여름은 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수원대 이스턴의 경기를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5:0 수원이 승리 하였습니다 첫골은 수원의 염기훈선수가 넣었구요 두번째 골은 고승범선수가 넣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네번째 골은 조나탄선수가 넣었구요 마지막 골은 고승범 선수가 넣었습니다 그래서 경기 결과는 5:0 근데 오늘 수원선수들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보느내낸 아주 그냥 유쾌상쾌통쾌했습니다 ㅎㅎ 확실히 축구는 골이 많이 나야 재미가 있단 말이에요 그리고 오늘 고승범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때렸다 하면 그냥 골이고 크로스만 했다하면 유효 패스였단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조나탄선수 이제 살아났나요 리그에서 죽쑤던데 아챔에서는 이번 아챔에서는 완전 날아 다니더라구요 ㅎㅎ 다음 리그 경기가 정말 기대되는 수원입니다 그리고 이스턴은 완전 ㅎㅎ 공격다운 공격한번 못하고 그냥 밀려버렸네요 이스턴이 광저우를 잡았다고 하던데요 아 자세히 알아보니까 광저우가 그날 퇴장을 2명인가 3명인가 당햇다고 하더라구요 여튼 이스턴이 광저우를 깼다고 해서 엄청 걱정하고 있었는데요 알고 보니 이거 완전 반코트 게임경기 였단말이지요 경기보는 내내 정말 즐거웠답니다 ㅎㅎ 아 정말 케이리그 팀들이 오늘 처럼만 경기하면 딱 좋을텐데 말이지요 아마 힘들겠죠 ㅎ 오늘같은 약팀 이스턴이니까 가능한 경기 였을라나요 에휴 그리고 스포츠란에 뉴스를보니 슈틸리케감독이 뭐 칼을 빼들엇다고 했다나 뭐라나 라고 했더라구요 뭔 칼을 빼들었다는것인지 참 에휴 매번 말만 그럴듣하세 하지요 경기력으로 보여주세용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흐리고 오후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비는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면서 내일 새벽까지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14도 최저 기온은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오전에 외출할적에는 그다지 쌀쌀한지 모랐네요 하지만 비가오고나면 바람도 불테고 조금 쌀쌀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비가오면 미세먼지 농도가 주춤하려나요 여튼 오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챙기셔요 그리고 오후에는 비소식이 있다니까 미시먼지농도가 조금 내려가겠네요 그럼 오늘 불금 오늘도 하루도 파이팅!!

 

아빠는 딸 ost 노래모음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아빠는 딸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빠는 딸 영화는 엇그제 개봉을 했지요 개봉 하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현제 영화순위 1위에 올라와있습니다 장르는 코믹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아빠는 딸 ost 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그럼 아빠는 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앗 또 까먹을뻔 했다 ㅎㅎ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줄거리

공부 공부 공부 하라는 잔소리를 입에 달고 사는 만년과장 아빠 세상 다 싫지만 선배만은 넘나 좋은 여고생딸 딸이 꿈꾸던 첫 데이트가 현실이 되던 찰나 아빠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싶던 그때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 서로의 몸으로 살아야하는 아빠와 딸 첫사랑사수 vs 직장 사수를 위해 상상을 초월한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오히려 꼬여만 가고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면서 서로 몰랐던 점을 점점 알아가게 되는데 라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ㅎ

 

출연배우

윤제문 정소민 이일화 신구 이미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서로에게 (이수 엠씩더맥스)

.

.

.

(혹시 음악이 잘리거나 하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아빠는 딸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