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훈장 오순남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ㅎ 아이고 진짜 이번주 힘들었네용 ㅎㅎ 그리고 어제는 감기까지 걸려버렸어요 ㅎ 에 휴 콧물이랑 기침이 아주그냥 계속 나오더라구요 다행이 집에 두었던 종합감기약을 먹고나서야 기침과 콧물이 멎었네요 아 휴 이번주 주말에는 그냥 암 것도 하지말고 쉬야 겠어요 그리고 요즘 황사때문에 아주그냥 돌아가시것어요 하늘이 온통 뿌옇고 숨도 제데로 못쉬겠더라구요 참 그리고 어제도 비가와서 기온이 뚝 떨어 졌었는데요 다행이 오늘은 비소식이 없구요 기온이 어제보다 오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에도 기온이 계속 올라서 따숩다고 하네요 요즘 기온 폭이 커서 그런건지 감기까지 걸리고 참 거기다가 포진가지 생기고 정말 힘든 한주였네요 힘들어 힘들어 ㅎㅎ 아 그리고 어제야 알았는데요 헬스 후에 면역력이 급격하게 떨어진다고 하네요 아니 그래서 감기에 걸린건가요 에 휴 참 알 수가 없네요 여튼 운동후에도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용

 

그럼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전북대 상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기 결과는 4:1로 전북의 승리로 끝이 났구요 경기후 리그 순위는 전북이 1위 상주가 6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전북의 득점자는 첫골은 에델선수 두번째 골은 에두선수 세번째 골은 에델선수 네번째골을 김신욱선수가 넣었습니다 그리고 상주의 득점자는 김호남선수가 득점하였습니다 전북은 오늘 완전 날 잡았더라구요 ㅎㅎ 지난시즌부터 시작해서 오늘경기 전까지 득점한번 하지못했던 에두선수가 득점을 하였습니다 저는 에두선수가 한골도 못넣고 전북을 떠날줄 알았는데요 오늘은 1골 1도움을 하면서 큰활약을 했더라구요 하지만 중간에 페널티킥 실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머 실축한 대신에 그만큼 더 활약을 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페널티 실축하고 얼마나 마음 고생이 심했을까요 ㅎ 기리고 오늘 에델선수 완전 물이 올랐더라구요 운지 좋은건지 아니면 움직임이 좋은건지 여튼 오늘 멀티골을 넣은 에델선수입니다 그리고 이번경기 김신욱선수 교체 출전하였는데요 에두선수의 도움을 받아서 로빙슛으로 득점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와 정말 놀랐네요 김신욱선수 이렇게 노련할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하기사 케이리그 득점왕 출신이죠 여튼 오늘 전북완전 잘싸워 주었어요 현재 전북의 많은선수들이 부상으로 허덕이고 있는데 다른선수들이 활약을 해주어서 말이지요 아 그리고 오늘 김보경선수 활약도 대단하더라구요 이제야 몸이 올라오기 시작했나 봄니다 ㅎㅎ 그리고 상주는 오늘 참패를 했습니다 확실이 전력의 차이가 있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여튼 양팀선수들 이번경기 정말 고생 많이 했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8도 최저 기온은 영상 9도 라고 합니다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도 정도 하락 했네요 아무레도 비가와서 그런것 같아요 그러니 오늘 외출시에는 보온에 신경쓰세용 저처럼 감기 걸리지 마시구요 그럼 오늘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이라고 합니다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요 미세먼지 농도가 낮으네요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요 몇일세에 황사때문에 고생한것 생각하면 정말 힘이 들었습니다 그럼 오늘 신나는 불금 오늘만 잘 버티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훈장 오순남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런데요 드람 훈자 오순남은 아직 방영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럼 언제 방영되냐 바로 다음주 월요일 2017년 4월 24일날 첫방이 시작 됩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를 하는 차원에서 먼저 선 포스팅을 하구요 후에 ost 가 발매가 되면 발고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ost 가 없다고 실망 하지 마시구요 이해해 주세용 첫 포스팅 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고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서당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이던 한 여자가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시은 구본승 장승조 산수연 장광 성병숙 이채미 설정환 이로운 금보라 서혜진 김진근 김혜선 김명수 임호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 중이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훈장 오순남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시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추가된 노래 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로 가셔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노래가 없는게 아닙니다^^)

*혹시 훈장 오순남 ost가 정식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혹시나 바빠서 올리지 못하엿을 수 도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