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주 가면의 주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그리고 충무공 탄신일이기도 합니다 모르셧죠 아니 아셨나요 그 옛날 왜로부터 나라를 지킨 이순신장군의 탄신일이지요 이순신장군은 정말 보통사람과는 뭐가 달라도 다르신 분인것 같아요 일반 사람들은 전쟁나면 도망가기 바쁜데 전장에서 그것도 전력의 우위였던 왜를 맞아서 승리하셨으니 말이지요 참 그당시 다른 장수들은 도망가기 바뻤는데 말이지요 참 여튼 우리가 일본이 되지 않고 대한민국에 살고있는 것도 어찌 보면 이순신장군님의 덕이 아닐런지 생각해 봅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불금입니다 그리고 내일 부터는 연휴의 시작이지요 ㅎㅎ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오늘 하루만 버티면 ㅎㅎ 아 오늘 저녁부터 연휴의 시작이군요 오늘 외출하는데 날도 정말 좋았어요 와 햇볕에 눈이 부시더라구요 연휴 동안에 어제나 오늘 처럼 날씨가 좋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울산대 가시마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4:0으로 울산이 패해고 말았습니다 울산 경기 시작하고 전반까지 잘 싸워 주었는데요 후반들어서서 수비진의 붕괴로 가시마에게 대패하고 말았습니다 어찌 이럴까요 정말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데 아챔에서도 이러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감독문제일까요 아니면 선수들의 멘탈이 문제일까요 울산선수들 정말 좋은 선수들인데 왜 이럴까요 짜증나요 스트레스 풀려고 경기를 보았다가 스트레스만 더 늘었답니다 그리고 김용대선수 골을 너무 많이 내주다 보니 멘탈이 붕괴된것 같더라구요 정말 수비에 문제가 있어요 그리고 가시마 오늘 경기 잘했다고 보기 힘들었습니다 골도 울산의 수비나 골기퍼의 실수로 넣은 골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에휴 참 4골이나 내주다니 경기전에 이렇게 무너질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가시마가 유럽 빅리그 팀도 아니고 제이리그에서도 1위 팀도 아니라고 하던데 정말 실망했습니다 전술에 문제인지 참 그리고 골결정력에서도 문제가 있던것 같더라구요 그 많던 기회에 득점을 하지 못했어요 가시마와 울산의 차이가 이것인것 같아요 찬스에 넣어주냐 그렇지 못하냐 말이지요 여튼 오늘 울산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이런 모습 보여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9도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있네요 아침에 외출 하실적에는 옷을 조금 따수운것을 입고 나가셔요 아직까지 아침 저녁으로는 꾀 쌀쌀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아 어제 오늘 미세먼지농도가 낮아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하늘도 파랗고 온세상이 맑아서 정말 좋았답니다 몇일 전에만해도 푸연 하늘때문에 기분도 다운되었었는데요 말이지요 그럼 오늘 불금 오늘만 잘 버티세요 그럼 파이팅!!

 

군주 가면의 주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자체발광 오피스의 후속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드라마는 다음달 10일에 방영이 시작 되는 데요 유승호와 김소현이 출연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김소현은 남성팬들이 유승호는 여성팬들이 ㅎㅎ 역시 드라마도 누가 출연하냐에 따라서 기대를 하게 되죠 ㅎ 저는 김소현팬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우선 ost 보다는 첫 포스팅시에는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나중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 ost를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해해 주시구요 우선 ost 대신에 티저를 올렸으니 어떤 드라마인지 티저를 보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군주 가면의 주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앗 감박 할뻔 했네요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승호 김소현 엘 윤소희 허준호 박철민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군주 가면의 주인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로 가시면 업데이트된 노래재생순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혹시 제가 시간이 없어서 혹은 깜박하고 ost가 정식 발매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총알같이 올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