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이제 연휴도 다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군요 근데 적응이 안돼요 아아아앙아아아앙 돌아가시겠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시간 정말 빨리가네요 그리고 벌써 5월이고 이달만 가면 벌써 올해의 반이 지나가네요 참 에휴 자꾸 나이만 먹는군요 아 어제는 하루 왼쟁일 비가 오다 그치다 를 반목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공휴일인데도 불구하고 놀러가지 못했네요 날이라도 좋으면 뒷산에라도 갔을 텐데 말이지요 하루 종일 비가 왔어요 아 근데 좋은점은 요즘 강원도에 산불이 났다면서요 이 비로 불이 진화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또 이렇게 생각하면 잘된 것 일수도 있겠네요 긜고 피해를 보신 주민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번주인가 u20 대표팀과 사우디아라비아의 비공식 경기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는 3:1로 우리 대표팀이 이겼다고 하빈다 그리고 이경기에서 백승호선수가 1골 1어시스트를 했다고 합니다 경기는 보지 못했지만 백승호선수가 몸이 많이 돌아 왔다고 하니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에 이승우선수가 출전 하였다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득점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한번씩 번뜩이는 드리블로 상대팀에 위협을 주었다고 하네요 아 맞다 부상이 조금 있다고 했나 그랬어요 그런데 큰부상이 아니니 경기에 출전하였겠죠 여튼 우리선수들 첫째도 둘째도 경기 앞두고 몸조심해야 합니다 지난 경기 우리의 수비선수가 목에 금이 갔다고 했나요 여튼 그래서 거의 한달가까이 요양했다고 하던데요 지금부터는 부상을 조심하고 앞으로 다가올 월드컵에서 좋은 모습 보여 주었어면 좋겠습니다 아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제 정말 몇일 남지 않았어요 월드컵이 우리나라가 다시금 청소년 월드컵에서 4강에 오를 수 있을까요 예전 90년도인가 87년도인가 청소년 대표팀이 4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었는데요 이번 경기는 어떠할지 정말 궁금하기도 하고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고 기대가 됩니다 언능 다가 와라 월드컵이여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오전에는 흐리다가 오후부터는 갠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영상 21도 최저 기온은 영상 15도 정도라고 합니다 비가 온뒤에 큰폭으로 기온이 떨어 질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으네요 이제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가요 이제는 정말 더울 날만 남은것 같으네요 흑흑 더운것 정말 싫은데 지난주에 너무 더워서 쓰러질뻔했답니다 솔직히 쓰러진건 아니구요 기분이 그랬다구요 ㅎㅎ 걱정하시지 마세용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경기도는 한때 나쁨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보통으로 아주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근데 내일 부터는 다시 황사와 미세먼지 농도가 다시금 높아진다고 하빈다 ㅠ.ㅠ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5월 1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0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이번주에 새로이 top100에 진입한 DJ Khaled의 I'm The One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 1위에서 한단계 하락한 Bruno Mars의 That's What I Lik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Luis Fonsi & Daddy Yankee 의 Despacito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3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Kendrick Lamar의 Humble.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2위에서 3계단 하락한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6위에서 이번주에도 6위를 차지한 The Chainsmokers & Coldplay 의 Something Just Like This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5위에서 2계단 하락한 Future 의 Mask Off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KYLE의 iSpy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9위에서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Lil Uzi Vert의 XO TOUR Llif3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0위에서 이번주에도 10위를 차지한 Kygo x Selena Gomez의 It Ain't M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DJ Khaled의 I'm The One 61위 Logic의 1-800-273-8255 67위 Kygo & Ellie Goulding 의 First Time 70위 Imagine Dragons의 Thunder 76위 Katy Perry의 Bon Appetit 87위 Chris Brown 의 Privacy 90위 Niall Horan의 Slow Hands 91위 Playboi Carti 의 Magnolia 93위 Harry Styles 의 Sweet Creature 100위 Playboi Carti의 Woke Up Like This 등이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