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수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번 이야기 하는거지만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 드뎌 내일부터 주말이군요 이번주 정말 안가던데 아 하지만 드뎌 불금이 왔고 내일부터 주말이라니 너무 좋으네요 ㅎㅎ 아 이번주도 정말 힘들었네요 쉬다가 일을 하려니 이거원 일이 잡혀야 말이지요 그리고 날이 따수워지니까 오후 되면 잠이 솔솔 오고 말이지요 ㅎㅎ 근데 어제 날씨 완전 더웠어요 완전 한여름 날씨 였어요 밥먹으려고 나가니까 완전 와 햇볕이 욀케 뜨거운건지 완전 살이 다 타는줄 알았다니까요 ㅎㅎ 그리고 어제 부터 모기가 한두마리씩 보이더라구요 근데 아직은 모기가 힘이 없는지 물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기상청의 발표로는 이제부터 여름날씨라는 예보가 있더라구요 완전 이제는 5월 말부터 여름인가용 이것 완전 봄이 없구 여름 겨울만 있는것 같아요 이제 지옥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근데 덥기만 하면 상관없는데 더위에다가 모기에다가 완전 이중으로 고생한다니까요 에휴 ㅜ.ㅜ

 

그럼 오늘은 시즌 20호 21호 골을 넣은 손흥민선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로고 하겠습니다 우리 손흥민선수가 드뎌 차붐의 시즌 기록을 갈아 치웠습니다 ㅎㅎ 차붐의 기록은 시즌 19호골인데요 지난경기까지는 타이기록이었는데 오늘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어서 2골이나 앞서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그리고 아직 한경기인가 더 남았답니다 ㅎㅎ 그 긍경기 에서도 득점을 하면은 와우 생각만해도 좋으네요 그경게이서 해트트릭을 하면 24호골 ㅎㅎ 저만의 기대지만 그래도 상상만해도 좋습니다 아 이제는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 공격수는 손흥민선수가 아닐까 합니다 왜용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생각한답니다 요즘에는 기복도 없고 골도 잘 넣어주고 프리미어리그 시즌 베스트 11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나요 ㅎ 아 그리고 국대 경기가 언제 있더라 아 월드컵 예선이 6월 13일날 있네요 손흥민선수 카타르전에서 날아 다닐것 같아요 ㅎㅎ 아주그냥 원맨쇼 할것 같은데요 ㅎㅎ 오들도 득점하는데 왼발 오른발 가릴것 없이 양발로 득점을 했더라구요 지금까지 차붐을 제외하고 어떻게 이런선수가 해성처럼 나타났는지 모르겠네요 와 예전에 손흥민선수 분데스리가 데뷔전이 생각나네요 그 경기에서 득점을 했는데요 골기퍼를 재치고 득점을 한 기억이 납니다 그때 나이가 17살이던가 18살이던가 정말 문화적 충격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얼마나 자랑스러웠는지 몰라요 ㅎㅎ 그런 손흥민선수가 이렇게 크다니요 와 정말 놀라운 발전이 아닐 수 없어요 우리 이승우선수도 손흥민선수 만큼만 컸으면 좋겠네요 사실 예상치는 손흥민선수 보다 더 앞섰으면 좋겠는데요 이게 또 그렇게 호락호락한게 아니라서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6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 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꾀 나네요 저는 지금 감기기운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코가 조금 막히고 목이 조금 아프네요 ㅎㅎ 약을 먹어야 하려나요 ㅎ 보온에 신경쓴다고 해도 그러네요 에휴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인천과 경기 전북은 한때 나쁘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초미세먼지농도가 높은곳에서 사시는 분들은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오늘 불금 오늘도 파이팅!!

 

파수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파수꾼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 파수꾼은 드라마 역적의 후속 드라마 입니다  역적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이죠 그래서 후속작인 드라마 파수꾼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들 게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런분들을 위해서 ost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그런데요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드라마 파수꾼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 영상과 티저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ost가 정식 발매되면 총알 같이 올리터이니 걱정 마셔요 그럼 드라마 파수꾼은 어떤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이 모여서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하려 하는 모임을 만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key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파수꾼 티저

2 파수꾼 티저 삽입곡 (Daughter - Youth)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제목이 적혀있지 않다고 노래가 없는게 아닙니다^^)

 

*혹시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깜박하고 못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파수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