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엽기적인 그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입니다 ㅎ 그리고 일년의 한번뿐인 저의 생일이기도 합니다 ㅎㅎ 어머니 아버지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몸이 많이 아플때에는 차라리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도 해보았는데요 지금은 그런데로 생활이 가능하니 현실에 만족하면서 살고 있답니다 예전에 들었던 말로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저를 낳으셧을때에 엄청 기쁘셧다고 합니다 머 모든 부모님이 그러하셧 겠지만 제가 그런 사람입니다 ㅎㅎ 귀하디 귀하게 태어난 사람이지요 ㅎㅎ 그리고 여러분들도 여러분 부모님들께는 세상에 둘도 없는 자식이지요 그러니 현재는 힘들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나아가 보세요 그러면 언젠가 좋은 날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주변사람들과 비교를 하지 마시고 현재에 만족하는 삶이 좋은것 같아요 그렇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안되구요 ㅎ 힘들어도 도전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오늘 경기가 있는 u20월드컵 우리나라와 기니의 경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경기의 키포인트는 바르셀로나 듀오 이승우선수와 백승호선수가 얼마나 활약해 줄지입니다 백승호선수는 요즘 경기에 나오기만 하면 공격포인트를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경기에서도 좋은 모습보여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승우선수또한 얼마나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지 그리고 오늘 공격포인트를 올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조영욱선수라던지 다른 선수들 또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기니가 어떤팀일지 세네갈과의 경기에서 우리가 비겼었나요 그랬는데 기니는 어느정도의 팀일지 궁금하네요 우리가 기니와는 지난 u17 월드컵에서 만난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비겼었나 이겼어나 가물 가물하네요 하지만 오늘은 홈에서 하는 경기이고 하니 아무레도 우리가 많이 유리하겠죠 우리선수들이 예상하시를 한 2~3:0 정도 스코어가 나올거라고 생각하니 믿어 보아야 겠지요 그리고 그때와 다르게 신태용감독님이 사령탑이니 기대해도 좋을것 같아요 예전 u17경기는 최진철감독이었나요 최진철감독은 너무 감독으로서 커리어가 부족했었던 감독이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포항으로 자리를 옮기고 포항에서도 좋이 않게 물러난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신태용감독님은 상황이 어려운 클럽을 맏아서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우승 그리고 리그 준우승인가 우승인가까지 일구어 내었던 감독이었습니다 아 신태용감독님 생각하니 차라리 신태용감독님이 우리나라 a대표팀을 맡아주셧으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슈틸리케감독은 믿지를 못하겠어요 여튼 오늘 경기 우리선수들 최선을 다해서 승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어우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오늘도 오전이나 저녁에 외출하신는 분들은 한낮 기온 생각마시고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요즘 감기걸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구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아주 쾌청한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요 몇일 동안 정말 미세먼지도 없고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오늘 같은날 외출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엽기적인 그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 sbs 월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드라마 엽기기적인 그녀는 우리가 생각하는 영화의 엽기적인 그녀가 아닙니다 드라마와 영화의 여주인공은 엽기적인 그녀가 맞지만 뭐라고 해야하나 마자요 시대 배경기 다릅니다 ㅎㅎ 영화 엽기적인 그녀는 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구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하고 있는 사극입니다 ㅎㅎ 재미지겠죠 ㅎ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소개와 ost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맞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아직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고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총알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점 이해해 주시구요 다시한번 죄송한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츨불허 로맨스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주원 오션서 이정신 김윤혜 손창민 윤세아 윤소정 최로운 류담 태미 이경화 조희봉 장영남 정다빈 정웅인 김병옥 강신효 심형탁 곽희성 이시언 설정환 박영수 서은아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엽기적인 그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노래가 없는게 아닙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깜박하고 못올렸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럼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