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어제 너무 잘쉬어서 그런가 피곤하네요 ㅎㅎ어제는 근처 산에도 갔다왔는데요 갔다오고나니 온몸에 땀이 어이구 그냥 땀이 몸에 줄줄 흘렀네요 날이 욀케 더운건지 완전 진짜 거짓말 일그람도 안 보테고 완전 한여름날씨였던것 있죠 먼노무 날씨가 봄이 없구 바로 여름이레요 참 저는 위엣 지방에 살지만 밑에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정말 요즘 힘드시겠어요 그리고 요즘 한창 농사하시는 농부님들도 정말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진짜 너무 더워요 다음주 비가 조금온 뒤에야 조금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던데요 아우 정말 힘드네요 하지만 땀흘린뒤에 샤워 한판 때리니까 모든 스트레스가 쓰왁 하고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제 저녁에 축구를 봤는데요 정말 꿈잼이었답니다 ㅎㅎ 우리국가대표 선수들이 하는 축구도 재미있었지만 다른 나라끼리 하는 경기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아르헨티나대 잉그랜드경기 정말 ㅎㅎ 간만에 재미난 경기 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어제 있었던 우리나라대 기니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에 우리가 밀리는듯 했는데요 이승우선수가 경기 중분에 수비수 5명을 끌고 가면서 슈팅을 했는데요 그것이 득점이 되어서 이 득점 이후 우리나라 선수들의 플레이가 안정이 되더라구요 경기 초반에 기니의 윙어 때문에 상당히 애를 먹었는데 말이지요 첫득점을 하고도 기니의 공격수들은 변함이 없이 우리 진영을 휘졌더라구요 하지만 다시한번 이승우선수의 번뜩임이 보였는데요 왼쪽에서 기니의 수비수를 재치며 크로스 한것을 조영욱선수가 받아서 냅다 슈팅해서 골을 넣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판독후에 노골이 선언이 되었답니다 정확히 무엇때문에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요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이후 우리선수들은 피치를 더 올리면서 더 안정적인 플레이를 했답니다 그리고 후반전에 들어서면서 완전 전반전과 다른 플레이를 우리선수들이 했답니다 아무래도 신태용감독님이 전술의 변화를 꾀한듯 한것 같았어요 그래서 기니의 약점이 되는곳을 우리선수들이 파고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다시금 이승우선수의 번뜩임이 보였답니다 기니 진영에서 쇄도하는 임민혁선수에게 패스 패스를 받은 임민혁선수 패스를 받아서 골기퍼를 속이는 모션을 한번하고 다시한번 슈팅 그리고 골 득점이 나왓습니다 임민혁선수 정말 물건이더라구요 어찌 그상황에서 여유를 부릴 생각을 했는지 정말 입이 다물어 지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승우선수 킬패스 정말 좋았습니다 그러나 득점 행진이 이것으로 끝이 나야 그것이 아닙니다 다시금 득점이 한번 더 나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백승호선수이지요 우리선수가 프리킥이던가 그냥 크로스던가 여튼 올려준 공을 머리로 떨구어준것을 백승호선수가 정묘한 슈팅을 해서 득점에 성공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후 기니선수들이 밀어 부치는듯 했지만 우리선수들 수비에 허점을 보이지 않고 모든 공격을 막아내고 다시금 공격을해서 결국에는 우리나라가 3:0으로 기니를 대파 했답니다 그래서 이승우선수가 1골 1어시 임민혁선수가 1골 백승호선수가 1골 정말 대단했습니다 ㅎㅎ 정말 경기 꿀잼이었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상당하네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오전과 저녁에는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답니다 기온이 몇도 정도 일교차가 있다면 감기 걸릭활률이 20퍼센트 상승한다는 말을 어디서 주어들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가 오늘도 이어진다고 합니다 요즘 아주 살것 같아요 날도 좋고 공기도 깨끗하고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주말의 마지막 날 즐겁게 보내세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빛나라 은수 후속 드라마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빛나라 은수가 정말 인기 많았잖아요 그래서 그런건지 후속 드라마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또한 시청자분들이 많은 기대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소개도 하고 ost도 들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말씀 드려야 하는게 빼먹을 뻔했네요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는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구요 우선은 티저 영상을 보여드리구요 나중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총알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 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임수향 도지한 박규리 이창욱 양승필 이은형 남보라 고인범 박해미 이응경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 제목이 없다고 노래가 없는것이 아닙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