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찾아온 아~ 안돼 월요일입니다 ㅎㅎ ㅠ.ㅠ 오늘 아침에 눈을 뜨는데요 아 정말 싫었답니다 ㅎㅎ 에휴 매번 월요일만 되면 적응이 안돼는지 모르겠어요 여러분도 저의 생각과 거의 비슷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어디서 돈이라도 안떨어지나 ㅎ 돈만 있으면 건물 하나 사놓고 따박 따박 임대료 받아가면서 여유롭게 사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러면 하고 싶은것 맘대로 하고 먹고싶은것 맘데로 먹고 와 생각만 해도 좋으네요 ㅎㅎ 하지만 꿈은 꿈일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게 문제라면 문제일까요 ㅎㅎ ㅠ.ㅠ 그래도 그나마 오늘 날이 좋아서 좋으네요 동네 어귀에 이제 아카시아꽂들도 다 지고 다른 꽃들이 피었더라구요 아 맞다 장미요 장미꽃이 많이 피었더라구요 이제 장미가 질때 되면 여름이겠쬬 아니 이제 여름인가요 음력으로 4, 5, 6월이 여름이지요 아 그러면 다음달부터 장마가 시작 되려나요 에휴 비오는것 싫은데 하지만 농사짓는 분들에게는 꼭 와야하겠지요 ㅎ

 

그럼 오늘은 어제 보았던 남아공대 일본의 경기를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2:1로 일본이 승리하였습니다 경기 초반에 남아공이 엄청 밀어부치더라구요 그래서 득점까지 하였구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일본 결국에는 2골을 몰아넣어서 승리하였습니다 어제 쿠보라는 어린선수를 보았는데요 이승우선수와 백승호선수와 같은 소속팀인 바르셀로나 소속의 유스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징계를 받아서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국리그 제이리그 3부리그에서 뛰고 있다나 뭐라나 여튼 일본에서는 엄청 추켜세우는 유망주라고 합니다 그래서 유심히 보았는데요 잘하더라구요 우리 이강인선수 또래인것 같은데요 볼차는게 여타 다른 일본선수와 다르더라구요 ㅎ 보면서 조금 놀랬답니다 그래서 쿠보선수 바르셀로나 유스 영상을 찾아 보았는데요 이승우선수랑 조금 유사한면이 있더라구요 원투 패스라던지 여러면에서요 하지만 이승우선수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를 이용한 파괴적인 드리블 능력은 가지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유사한점도 있지만 다른점도 있었어요 그래도 대단한것이 어제 2도움을 했더라구요 형들 사이에서 번뜩이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본팀은 미들이 정말 강한것 같습니다 남아공이 미들에서 플레이를 하지를 못하더라구요 번번히 일본선수들에게 막히고 그리고 남아공의 패착은 첫골 넣고 잠군것이 이번경기에서 진 이유인것 같아요 계속해서 공격을 해야지 한골 넣었다고 잠구다니 일본을 잘못 본거지요 일본팀 경기하는것 보는내내 일본이 강해졌구나를 느꼇습니다 이번경기에서 한번 우리나라와 만나서 자웅을 겨루어 보았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정말 재미있을 텐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최저 기온은 영상 19도 라고 합니다 오늘도 무더울것 같네요 그리고 어제와 비슷하게 일교차도 많이 나네요 어제와 마찬가지로 오전과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럼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나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아 요즘 아주 그냥 날이 좋아서 살만 합니다 ㅎㅎ 지난달에만 해도 아니 이번 달 초순만 해도 미세먼지 때문에 엄청 고생하던게 생각나네요 하지만 요즘에는 날이 좋아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2017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니 어떤 노래를 소개하는 날일까요 아시죠 ㅎㅎ 그렇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5월 22일 오늘자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싸이의 I LUV IT 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언니쓰의 맞지 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싸이의 New Face 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트와이스의 SIGNAL 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아이유의 팔레트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위너의 REALLY REALLY 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Ed Sheeran의 Shape of You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아이유의 사랑이 잘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효린 창모의 BLUE MOON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 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년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년 멜론 6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17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