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듀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입니다 ㅎ 아 이 얼마나 기다렸던 주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너무 좋으네요 이상한게요 평일에는 막 잠에서 깨어나는게 싫은데 주말에는 새벽에 눈이 떠진다는거에요 참 히한하단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평일에는 막피곤하고 그러는데 주말에는 피곤이 모두 사라집니다 ㅎㅎ 피곤이 계속 사라지려면 일을 안해야 할까요 ㅎㅎ 웃으라고 하는 말입니다 ㅎㅎ 그러면 안되겠죠 먹고는 살아야 하니 말이지요 아 그리고 어제는 u20 월드컵 우리나라대 잉글랜드 경기를 햇는데요 와 후반에 이승우선수랑 백승호선수 나올때까지 계속 밀리더라구요 울팀에 저 두선수가 없으니 공격이 안되요 공격이 계속 해서 패스미스에 아 정말 한숨만 나오더라구요 우리나라가 이정도 일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답니다 정말 1진과 2진의 차이가 이정도 일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그리고 어제 기니는 아르헨티나에게 5:0으로 패했다고 합니다 ㅎㅎ 잘하면 아르헨티나는 16강에 진출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는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해서 이란이나 포르투갈을 만날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차라리 이란을 만나서 아주 그냥 집으로 보내버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형님들의 복수를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4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 라고 합니다 날 무자게 좋아요 오늘도 어제만치로 좋다고 합니다 오늘 같은날 산에 오르면 정말 제가 사는 지역 전역이 보일것 같아요 ㅎㅎ 이따 시간되면 등산이나 가야겠네요 ㅎㅎ 요즘 산이 왜 이리도 좋은지 모르겠어요 완전 이러다가 나는 자연인이다 찍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오늘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정말 좋은 날이네요 오늘같은날 외출 추천합니다 ㅎㅎ 저는 오늘 무엇을 할지 확실히 정했습니다 산에가서 맑은 공기를 마시고 오겠습니다 음 향긋한 꽃내음과 풀내음 그리고 나무의 피톤치드를 마시고 돌아 와서 내일도 아주 좋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듀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최근에 대단히 인기 몰이를 했던 ocn드라마 터널의 후속 드라마 듀얼의 ost 노래모음입니다 전작이 상당히 인기있어서 후속작인 듀얼도 상당히 기대를 거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터널이 워나게 재미가나서요 ㅎㅎ 그리고 ocn은 범죄 수사물이나 스릴러를 주로 방송해주어서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제가 이런 장르를 상당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드라마 듀얼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듀얼을 소개해 드리고 ost 도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 듀얼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아직 ost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첫 포스팅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듀얼의 소개및 티저 영상을 먼저 보여드리거나 소개해 드립니다 그러니 ost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그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듀얼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선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 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재영 김정은 양세종 서은수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듀얼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 한번만 작성 됩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노래가 없는게 아닙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총알같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깜박하고 못올렸을 수도 있으니 말이지요^^*

 

 

그럼 드라마 듀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