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더우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수요일입니다 아 오늘은 조금 피곤하네요 아 왜 피곤하냐구요 아 어제 u20 월드컵에서 포르투갈에게 완패를 했기 때문입니다 아오 진짜 짜증나고 분해서 잠이 오지 않더라구요 이게 지금 우리나라 실력인지 아니면 전술의 미스인지 근데 둘다 겠죠 포르투갈 이넘들은 이전 경기에서 다 못하더니 왜 울나라 경기에서만 스팀팩 맞은거마냥 풀핏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포르투갈 선수들 개인기술이나 피치컬 등이 너무 좋더라구요 우리수비들이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에휴 이렇게 강한 팀인데 전술을 수비적으로 나갔어야 됐는데 말이지요 이런팀에 맞불을 놓았으니 운이 없던건지 에휴 진짜 다시 생각하시도 싫으네요 차라리 예전 에서 1위를 해서 다른 팀과 붙었으면 조금 나았으려나요 에휴 그나마 어제 이승우선수가 공격에 활로를 넣어주었는데요 안타깝게도 그것들이 모두 먹혀들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막판에 한골이라도 넣은게 다행인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분해요 ㅠ.ㅠ 힝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다고 하네요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영상 26도이구 최저 기온은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후나 저녁에 비가 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아니 흐리면 비라도 조금 많이 내리던지 이거 머 아휴 가뭄해갈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비인것 같습니다 한 5미리 온다나요 참 너무 가물어요 날이 보령댐인가는 지금 물저장률이 10퍼센트도 안된다고 하던데 정말 큰일이에요 빨리좀 비가 많이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울산은 나쁨입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울산 경남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울산 경남 부산등은 나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 수요일 이틀만 더 버티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원더우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바로 오늘 개봉하는 영화 원더우먼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는 아직 상영되지 않았는데요 시사회 다녀오신 분들이 대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로튼점수도 96점인가 받았다고 합니다 오늘 개봉하면 단숨에 영화순위 1위에 오를것 같아요 원더우먼 영화가 예전에도 있었나요 아니 드라마로 있었나요 여튼 그당시에는 이렇게 수작이라고 평을 받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개봉되는 원더우먼 2017은 대박이라고 합니다 ㅎㅎ 저도 언제 시간이나면 보러다녀와야 겠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원더우면 ost와 영화 소개를 해드리려고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원더우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 또 까먹을뻔했네요 먼저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 내가 원더우먼이다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는 전사로서 훈련을 받던 중 최강 전사로서이 운명을 직감한다 때마침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를 통해 인간 세상의 존재와 그 곳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신들이 주신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임을 깨달은 다이애나는 낙원과 같은 섬을 뛰쳐나와 1차 세계 대전의 지옥 같은 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드는데

 

출연배우

갤 가돗, 크리스 파인,로빈 라이트,데이빗 듈리스,코니 닐슨

 

 

노래재생순서

 

1 Amazons Of Themyscira
2 History Lesson
3 Angel On The Wing
4 Ludendorff, Enough!
5 Pain, Loss, & Love
6 No Man's Land
7 Fausta
8 Wonder Woman's Wrath
9 The God Of War
10 We Are All To Blame
11 Hell Hath No Fury
12 Lightning Strikes
13 Trafalgar Celebration
14 Action Reaction

*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원더우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