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1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드뎌 내일이 불금이네요 ㅎ 아 그러고보니 오늘이 6월 1일이고 벌써 한해의 반이 지나버렸네요 안돼~ㅠ.ㅠ 시간이 욀케 빨리가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아휴진짜 엇그제가 1월 1일이었는데 벌써 슉하고 시간이 지나가 버렸네요 아오 정말 머 한것도 없는데 그냥 시간이 지나가 버리다니 너무 아쉽네요 일밖에 한게 없는데 ㅠ.ㅠ 이제 내일 모레면 마흔이네요 ㅎㅎ 어 예전 국민학교 다닐적이 좋았던것 같아요 정말 아무걱정이 없었는데요 그당시에는 정말 시간이 왤케 안가는거야 빨리 어른이 되고싶어서 하고 싶은것 마음데로 하고 살고 싶다고 생각했답니다 하지만 어른이 되고 나니 하고 싶은것들이 더욱 줄어든것 있죠 ㅠ.ㅠ 자유는 있되 책임은 더욱 무거워진다는 사실을 어른이 되어서야 알게 되었답니다 에 휴 이제 내 후년이면 불혹이라니 어휴 ㅎㅎ 웃음밖에 나오지 않으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우산 준비하고 다니세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6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21도라고 합니다 이제 여름이라서 그런가 일교차는 그다지 크지 않네요 아참 비온후에 기온이 조금 내려간다고 합니다  ㅎㅎ 요세 너무 더웠는데 아주 잘되었지 모에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공기의 질은 매우 좋다고 합니다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여러분 힘차게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1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아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려야 겠네요 원래 어제 포스팅 되었어야할 빌보드 핫100인데요 어제 빌보드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업데이트가 안돼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에서야 업데이트가 된것을 보고 오늘 오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2017년 6월 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10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Bruno Mars의 That's What I Lik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DJ Khaled의 I'm The One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에 5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Kendrick Lamar의 Humble.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Future의 Mask Off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9위에서 두계단 상승한 Zedd & Alessia Cara의 Stay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6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The Chainsmokers & Coldplay의 Something Just Like This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8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Lil Uzi Vert의 XO TOUR Llif3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2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Kygo x Selena Gomez의 It Ain't M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그럼 지금부터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곡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42위 Liam Payne의 Strip That Down 43위 Lauren Duski의 Deja Vu 46위 Katy Perry의 Swish Swish 47위 Camila Cabello의 Crying In The Club 66위 Chris Blue의 Money On You 76위 Rascal Flatts의 Yours If You Want It 77위 Hailee Steinfeld의 Most Girls 92위 Lauren Duski의 The Dance 94위 Lee Brice의 Boy 등이 이번주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했습니다 그럼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 토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 1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2017 최신팝송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