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ㅎㅎㅎ 에휴 ㅠ.ㅠ 휴일은 너무 빨리가네요 요즘 날도 덥고 일하기가 싫으네요 어제는 휴일인데도 집에만 있었답니다 뭐했냐구요 책읽었어요 너무 더우니까 집에서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날이 참 덥구나 하는것을 느꼈답니다 그리고 모기향을 피우고 잤는데도 불구하고 손에 모기가 물어버렸네요 그래도 다행이 두방뿐이 물지 않았어요 다른곳은 물지 않았네요 그래서 모기향을 보니 거의 다 닳아 있더라구요 아무레도 새벽무렵 모기향이 다 타고 나서 이후에 모기에 물린것 같아요 에휴 정말 모기 때문에 돌아가시겠네요 아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방안 온도를 보니 30도를 가르키고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더워요 일하기도 싫구요 진짜 아침에 눈뜨자 마자 짜증이 확 ㅎㅎ 날은 덥고 일하기는 싫은데 직장에 가야한다니 말이지요 뭐 이것도 배부른 소리겠지요 요즘 청년 실업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 직장 얻기까지 정말 힘들었답니다 힘들지만 감사하면서 직장에 다녀야 겠어요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슈퍼매치를 보았는데요 정말 재미 있었답니다 ㅎㅎ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서울이 승리했죠 그리고 돌아온 하대성선수가 득점까지 했구요 경기 정말 재미졌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9도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도 덥군요 아 더운것 정말 싫은데요 이 여름 빨리 지나가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싫어요 재발 후딱 가버려라 ㅎ 근데 오늘은 일교차가 꾀 나네요 거의 10도이상 일교차가 있는것 같네요 이렇게 일교차가 큰날에 보온에 신경쓰셔요 저는 다시 코감기에 걸린것 같습니다 어제 너무 더워서 찬물로 샤워를 해버렸거든요 그랬더니 바로 직빵 코감기가 올더라구요 에휴 미지근한 물로 했어야 하는데 말이지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돈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쾌청한날씨이네요 그럼 오늘 월요일 힘차게 파이팅!!

 

2017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6월 19일 오늘자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 어떤 곡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볼빨간사춘기 스무날에 남이 될 수 있을까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드래곤의 무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트와이스의 SIGNAL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Ed Sheeran의 Shape of You 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싸이의 뉴페이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수란의 오늘취하면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싸이의 I LUV IT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국민의 아들 NEVER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아이유의 팔레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년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알아보았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년 6월 5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2017 멜론 6월 4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