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생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루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ㅎ 이 얼마나 기다려왔던 불금인지 모르겠네요 아 이번주 아주그냥 뺑이를 쳤더니 힘들어서 돌아가시겠네요 ㅎㅎ 그래서 헬스장도 못가고 집에와서 그냥 쓰러 졌답니다 하지만 주말이 있기에 이렇게 버텼죠 ㅎㅎ 오늘 하루만 버티면 ㅎ 내일부터 주밀입니다 ㅎㅎ 근데 어제 비가 왔잖아요 근데 기온이 내려간것 같긴한데 이거 조금 몸이 찝찝하고 후덥지근하고 그렇네요 비오고 기온이 내려갔지만 그닥 체감이 안되는것 있죠 ㅎ 우리나라는 이게 문제에요 여름에도 습도가 높다는것 말이지요 습도가 높아서 실내에 있어도 무지 더워요 에 휴 그리고 오늘 외출하는데 아주 그냥 겨드랑이에 폭포가 터졌어요 ㅎㅎ 계속 땀이 에휴 그래도 다행이 데오드란트를 겨드랑이에 바르고 나와서 다행이에요 남들에게 피해는 안줬으니 말이지요 ㅎㅎ 데오드란트란것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아주그냥 여름에는 아주 유용한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정말 좋아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왼쟁일 비가 온다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비가 잠깐 안온다고 우산 안가지고 나가시지 마시고 꼭 필히 우산 가지고 나가세요 왜냐구요 장마잖아요 이 비가 다음주 까지 계속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비가 와도 시원한지 모르겠어요 너무너무 덥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에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아 장마라 비가와서 미세먼지 농도가 낮아 이건 좋네요 ㅎㅎ 그럼 오늘 불금 오늘도 파이팅!!

 

미생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바로 tvn의 명작 드라마 미생 ost 노래모음입니다 벌써 나온지 햇수로 3년여가 지난 드라마인데요 아직도 인기가 있답니다 미생 보면서 와 tvn이 이정도 이구나 라는것을 알게 되었고 이 드라마를 시점으로 해서 tvn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미생이후로 대작 드라마들이 줄줄줄 나왔습니다 ㅎㅎ 미생 보면서 와 나도 예전에 사회 나가서 저런 경험을 했던적이 있는데 하면서 드라마를 보았지요 정말 실제와 유사해요 약간 판타지적인것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거의 사회와 싱크로율90%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안보셨다면 한번 보아 보세요 드라마도 정말 재미있고 중간 중간 나오는 미생 ost가 정말 최고 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늦었지만 아니 진즉에 소개해드려야 햇지만 이렇게 여러분께 늦개나마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미생은 어떤 드라마인지 우선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미생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줄거리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출연배우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김대명 변요한 신은정 태인호 류태호 박해준 김종수 김희원 이경영 손종학 정희태 최귀화 신재훈 전석호 오민석 박진서 성병숙 남명렬 이시원 남경읍 박진수 조현식 황석정 이승준 서윤아 유재명 송재룡 오정세

 

 

노래재생순서

 

1 날아
2 내일
3 가리워진 길
4 로망
5 그래도 그래서
6 하루
7 행복+
8 응원
9 Flying Petals
10 Rainy Day
11 pring Day, Cherry Blossoms & You

 

 

그럼 드라마 미생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