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은 사랑한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드뎌 휴일이라니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몰라요 근데 오늘 무자게 덥네요 아니 더운것보다 몸이 막 끈적 끈적 거려요 후덥지근하구요 습도가 엄청 높은가 봅니다 에휴 비가 온다고 하는데 제가 사는곳은 아직 비가 내리지 않으네요 차라리 비라도 왕창 내리면 조금 시원하련만 일기예보가 맞질 않은것 같아요 어제도 비가 온다더니 비도 안오고 말이지요 먼 날씨가 이런지원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하니 외출하기가 싫으네요 그냥 집에서 책이나 읽어야 겠어요 아후 어제 너무 더워서 잠을 일찍 껫답니다 5시에 일어났나 어휴 뭐 하지만 잠을 10시에 잤으니 많이 잔거지요 여튼 빨리 이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더워요 거기다가 벌레까지 아주그냥 돌아가시겠네요 아후 후덥지근해 좀 전에 샤워 했는데요 그때 뿐이네요 물 뿌린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시 후덥지근하고 덥네요 아 그리고 신태용감독님이 어제 뉴스에 이기는 축구를 하신다고 하셨더라구요 그리고 케이리그선수들을 중용하신다고 합니다 아주 잘된일이지요 우리 케이리그에 좋은 선수들이 얼마나 많은데 중동이나 중국에서 그것도 경기도 못뛰는선수들을 대표팀에 뽑나디 말이지요 정말 그러면 안되는데 말이지요 여튼 신태용감독님이 잘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온다고 합니다 근데 이상하게 비가 안오네요 일기예보상에는 비가온다고 했는데요 전혀 비가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어찌 된건지 머 하루 일틀 이러는것 아니기 때문에 뭐 이상하거나 그러지는 않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 기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이구요 낮 최저 기온은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기온이 상당히 높네요 아 더워라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공기는 매우 깨끗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

 

왕은 사랑한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의 새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오는 7월 17일날 첫방을 하는데요 여러분이 많이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드라마 소개와 티저 영상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안게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아서요 노래를 들려드릴 수 가 없습니다 하지만 ost가 발매가 되면 바로 총알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죄송합니다 원래 저의 블로그는 드라마가 방영전에 포스팅을 하고 있거든요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고 이후에 ost가 발매되면 올리고 있습니다 이점 이해해주세요 아그리고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주연에 미생의 임시완 소녀시대의 임윤아 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린의 브로맨스를 한순간에 무너뜨린 산의 이야리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정보석 장영남 오민석 박환희 이기영 최종환 김호진 엄효섭 김병춘 김정학 김정욱 윤종훈 추수현 박영운 박지현 방재호 기도훈 김재운 민영원 백송이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왕은 사랑한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왕은 사랑한다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총알같이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 관계로 잊어버렸거나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왕은 사랑한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