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시 만난 세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휴 벌써 월요일이 지나고 한주의 둘째날인 화요일이네요 저는 어제도 바빳답니다 에휴 너무 힘들었답니다 ㅠ.ㅠ 하지만 이제 이번주만 넘어가면 휴가철이 다가 오고 일이 줄어들날들이 돌아옵니다 ㅎㅎ 이럴때 조금 쉬는거죠 뭐 ㅎ 그리고 이번주 휴가에는 무엇을 할지 벌써 고민이네요 냇가로 갈까 바다로 갈까 아니면 산으로 갈까 ㅎㅎ 아니면 그냥 집에서 방콕을 할까 ㅎㅎ 에휴 휴가때 휴가 보너스 받은걸로 그냥 집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키고 맞난거나 먹으면서 책이나 읽을까요 아무레도 저는 어디 돌아다니는것보다는 집에서 있는게 맘이 편한것 같아요 거거다가 날도 더운데 산에 가면 어휴 그리고 바다가도 마찬가지구요 사람에 바가지에 어디를 가든 집만한곳이 없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외출했다가 아주 그냥 비때문에 돌아가실뻔 했답니다 우산을 썼는데 우산을 쓴게 아니에요 우산을 썼지만 비를 옴팡맞았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올때도 비를 맞았구요 어휴 다행이 이제는 장마가 끝이 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더위가 시작이지요 ㅎㅎ 머리 벗겨질날만 남았어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오전에 흐리다가 오후부터는 날씨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날씨가 좋아지면 기온이 올라가지요 그래서 오늘 낮 초고 기오은 영상 31도구여 최거기온은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외출하실때에 혹시 모르니까 우산챙겨나가세요 기상처에서는 비가 오지 않은다고 했지만 혹시나 모르는거니까요 저는 요세 우산을 꼭 챙겨서 나간답니다 ㅎㅎ 왜냐구요 기상청 일기예보를 믿지를 못하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비가 온 후 라서 그런가 공기가 깨끗하네요 ㅎㅎ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해요~^^

 

다시 만난 세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하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랍니다 주인공에 여진구 이연희씨가 주연을 맞았구요 드라마 내용을 보아하니 좀전에도 말했듯이 드라마 분위기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과 같은 판타지 로맨스인것 같아요 내용은 다르지만 분위기가 같은것 같다구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아직 방영되지 않아서 ost가 정식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고 이후에 ost가 발매되면 총알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열여덟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3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 라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출연배우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신수호 이시언 김진우 박진주 정채연 곽동연 김가은 최수한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수넛

1 다시 만난 세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다시 만난 세계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